[소비자정성분석] Cyworld 광고 컨셉 FGI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본론
기획서
질문지
가이드라인

결론

본문내용
세부조사목적

CYWORLD 만족사항과 불만족 사항 점검-> 개선 방향

국내/외 FACEBOOK 이용자 반응 -> CYWORLD의 보완점

CYWORLD의 세부 구성요소이 용자의 반응-> 정성적 분석

CYWORLD, FACEBOOK 이용자의 소비행태 변화 탐색

- CYWORLD, FACEBOOK 이용자의 삶의질 향상 정성적 분석
조사내용

문헌 및 온라인 조사
- Cyworld의 국내 이용률 변화
- Facebook의 전 세계이용 현황
- Facebook의 국내 보급률
- 스마트폰 이용률에 따른 Cyworld와 Facebook의 이용도 변화  

 세부 좌담회 조사 내용
- 최근 Cyworld와 Facebook 서비스, 소비 행태
- Cyworld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 및 Facebook과의 비교


[Selection Question Section 1]
S1. Gender (1) Male (2) Female
S2. How old are you?
(1) 19-24 (2) 25-29 (3) Etc. [☞ Stop the interview]
S3. Are you married? (1) Yes [☞Stop the interview] (2)No
S4. What is your occupation?
(1) University Student (2) I have a job[☞ Stop the interview] (3) I have no job [☞Stop the interview]
S5. Do you or your family have following occupation?
(1) Advertisement Company or Research Company
(2) SNS associated company [☞Interviewer: If they check any of these, stop the interview]
S6. Do you know what SNS is? (Ex. Cyworld, Facebook, Twitter, Egloos etc.)
(1) Yes, I know (2) No, I don’t [☞Stop the interview]
S7. Have you ever participated in FGI related to SNS for last 6 months?
(1) No (2) Yes [☞Stop the interview]
S8. Do you usually use SNS?
(1) Yes (2) No [☞Stop the interview]
S9. Then, how often do you use SNS? (per week)
(1) once [☞Stop the interview] (2) two or three times (3) more than five times
S9-1) What kind of devices do you use for using SNS?
(1) computer (2) smart phone (3) tablet PC
S10. For last 3 months, have you ever used following SNS? Check anything you have used before.
(1) CYWORLD (2) FACEBOOk (3) Twitter (4) Me2day
[☞Interviewer: If they do not check FACEBOOK, stop the interview]
S11. What kind of SNS is your favorite?
(1) CYWORLD (2) FACEBOOK (3) Etc._________________
S11-1.What kind of SNS was your favorite among SNS that you used before?
(1) CYWORLD (2) FACEBOOK (3) Etc. __________________
[☞Interviewer: Check whether they are a brand changer or a loyal customer with their answer about question no.11 and 12 on the final recipients lis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언어학] 엘지건설 `자이`를 통해 알아 본 브랜드아파트 분야의 마케팅전략
  • 광고와의 차별화 - 고급스런 톤 앤 매너를 통해 고품격 아파트로 이미지를 창출3-2 자이의 마케팅 전략(2):편리함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첨단 시큐리티 시스템을 전면에 부각.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수납공간과 공기 순환시스템 등 기술력으로 인한 편리함 표방3-2 자이의 마케팅 전략 (1,2)  : 광고에서 드러나는 브랜드와 편리성텔레비전 광고를 중심으로 살펴보면, 자이는 “앞선 생활로의 초대”를 일관된 컨셉으로 사용하였음을 알 수

  • [마케팅] [마케팅조사]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마케팅전략 및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을 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소비자들에게 청정원의 이미지로서 강한 인상을 심어주지는 못했다.청정원은 그동안의 광고가 가지고 있던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벗어나 2007년 9월 1일부터 새롭게 바뀐 분위기의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계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고, 최고의 스타라는 꼬리표가 붙는 배우인 장동건을 모델로 기용하여 ‘건강한 프러포즈’라는 컨셉을 가지고 파격적인 광고를 만들었다. 식품업체의 전형적인 광고

  • [소비자정성분석] CYWORLD의 국내 이용률 1위 유지를 위한 마케팅 기초 자료 수집과 전략 제시
  • 분석으로 파악- 이용자들이 느끼는 Cyworld의 단점, Facebook의 장점 심층적 분석- Cyworld 이용자들이 Facebook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매체를 변경한 이유 심층적 분석- Cyworld 충성자들의 충성 이유를 통한 Cyworld의 독창성 탐색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자들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전후 소비행태를 비롯한 삶의 질 변화 ◉ 조사 설계조사방법문헌 및 온라인 자료조사정성적 접근집단 심층 토의(FGI)‚조사지역: 서울 및 수도권 (서울 중심으로)ƒ

  • [마케팅관리] [브랜드마케팅]AnyCall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A+리포트)
  • FGI 결과 구별된 특정타겟이 없는 누구나 무난하게 쓸 수 있는 휴대폰으로 인식 상황분석 종합 및 과제도출시장상황분석성숙기의 휴대폰 시장 ▷시장성장이 둔화됨2005년 시장 사이즈 축소 예상경쟁상황 분석제품간 경쟁우위 속성 부재브랜드간 차별없는 기능소구 광고애니콜의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컨셉 부재소비자 상황분석브랜드 휴리스틱(heuristics)이 감소함 ▷ 선두 브랜드로서의 경쟁우위가 줄어듦애니콜은 신뢰도, 성실성에서 높은 평

  • 박카스 재도약 전략
  • 소비자들로부터 국내 제조사의 박카스에 대한 관심과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다.나. 장기적 목적: 소비자의 변화하는 욕구와 트렌드의 장기적인 분석을 통해 꾸준한 디자인개발과 제품의 기능적인 부문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입지를 확고히 하고 나아가 박카스가 세계적으로도 에너지드링크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여 세계적인 에너지드링크로 거듭나는 것이다.(3) 조사방법1) 사전 정성조사 : 집단표적면접(FGI)조사대상자 특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