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성분석] Cyworld 광고 컨셉 FGI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목차
-
서론
본론
기획서
질문지
가이드라인
결론
- 본문내용
-
세부조사목적
CYWORLD 만족사항과 불만족 사항 점검-> 개선 방향
국내/외 FACEBOOK 이용자 반응 -> CYWORLD의 보완점
CYWORLD의 세부 구성요소이 용자의 반응-> 정성적 분석
CYWORLD, FACEBOOK 이용자의 소비행태 변화 탐색
- CYWORLD, FACEBOOK 이용자의 삶의질 향상 정성적 분석
조사내용
문헌 및 온라인 조사
- Cyworld의 국내 이용률 변화
- Facebook의 전 세계이용 현황
- Facebook의 국내 보급률
- 스마트폰 이용률에 따른 Cyworld와 Facebook의 이용도 변화
세부 좌담회 조사 내용
- 최근 Cyworld와 Facebook 서비스, 소비 행태
- Cyworld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 및 Facebook과의 비교
[Selection Question Section 1]
S1. Gender (1) Male (2) Female
S2. How old are you?
(1) 19-24 (2) 25-29 (3) Etc. [☞ Stop the interview]
S3. Are you married? (1) Yes [☞Stop the interview] (2)No
S4. What is your occupation?
(1) University Student (2) I have a job[☞ Stop the interview] (3) I have no job [☞Stop the interview]
S5. Do you or your family have following occupation?
(1) Advertisement Company or Research Company
(2) SNS associated company [☞Interviewer: If they check any of these, stop the interview]
S6. Do you know what SNS is? (Ex. Cyworld, Facebook, Twitter, Egloos etc.)
(1) Yes, I know (2) No, I don’t [☞Stop the interview]
S7. Have you ever participated in FGI related to SNS for last 6 months?
(1) No (2) Yes [☞Stop the interview]
S8. Do you usually use SNS?
(1) Yes (2) No [☞Stop the interview]
S9. Then, how often do you use SNS? (per week)
(1) once [☞Stop the interview] (2) two or three times (3) more than five times
S9-1) What kind of devices do you use for using SNS?
(1) computer (2) smart phone (3) tablet PC
S10. For last 3 months, have you ever used following SNS? Check anything you have used before.
(1) CYWORLD (2) FACEBOOk (3) Twitter (4) Me2day
[☞Interviewer: If they do not check FACEBOOK, stop the interview]
S11. What kind of SNS is your favorite?
(1) CYWORLD (2) FACEBOOK (3) Etc._________________
S11-1.What kind of SNS was your favorite among SNS that you used before?
(1) CYWORLD (2) FACEBOOK (3) Etc. __________________
[☞Interviewer: Check whether they are a brand changer or a loyal customer with their answer about question no.11 and 12 on the final recipients lis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