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소비자] 소녀시대의 일본진출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일본에 부는 신한류 열풍
2.일본의 음반시장
3.경쟁자 분석
-Akb48
-카라
4.소녀시대 마케팅 전략
-SWOT분석
-STP분석
-마케팅 전략
5.앞으로의 마케팅 방향
- 본문내용
-
2010. 08 싱글 ‘미스터’ : 약13만 2000장
2010. 09 ‘카라베스트’ : 약 16만 3000장
2010. 11 선행싱글 ‘점핑’ : 약 11만 6000장
2010. 11 정규앨범 ‘Girl’s talk’ : 약 36만 6000장
2011. 02 DVD ‘베스트클립’ : 약 17만 7000장
2011. 04 싱글’ 제트코스트’ : 약 17만 2000장
미완성 프로덕트
: 미완성의 상태로 기업이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
소비자가 취향대로 제품을 바꿔나감.
앨범의 컨셉, 신곡의 부를 멤버, 무대에서의 위치 등이
팬들에서 의해서 정해짐
진화하는 아이돌!
야외 악수회
예능 프로 출연
소규모 게릴라
쇼케이스
편의점 bgm
이동통신사 캠페인
시부야 전광판
바이럴 마케팅
sns마케팅
코스튬 플레이
10~20대 여성
:육식계 여성 (니쿠쇼쿠)
전통적인 얌전한 여성상 ->대범하고 호탕한 여성의 모습
자기 보다 뛰어난 톱모델로서 아이돌 스타를 받아들임.
30대~40대
남성
구매력이 높은 만큼 매력적인 시장이지만
현재 소녀시대의 포지셔닝으로 이 시장을 공략하기는 어려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