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20대 청춘, 30대 신혼부부 타겟팅 패키지여행 기획 및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서론 - 1.  여 행 사
1) 낭만 투어
2) 여행업
3) 구 성 원

본론 - 2. 고객 타켓팅
3. 운 영
4. 상 품 소 개
5. 마케팅 & 제휴
6. 고객 관리

결론 - 7. 향후 발전 방향
본문내용
우리나라의 여행업 분류
 
(1) 일반여행업 : 최상위 등급 여행업 허가, 자본금 2억 이상의 법인 또는 개인
      - 외국인을 유치하여 국내 관광을 진행하고자 할 경우 필수
      - 국외여행업, 국내여행업을 모두 포괄하여 영위할 수 있음
      - 5천만원 상당의 영업보증보험 가입 필요(수수료 약 38만원)
 

(2) 국외여행업 : 국내인에 대한 해외 송출만 가능한 여행업 허가, 자본금 6천만원 이상
      - 3천만원 상당의 영업보증보험 가입 필요(수수료 22만원)


*추천 상품
런던/파리/스위스/이태리 15일

힘든 여행은 그만~ 야간열차없이 여유있고
편안한 여행! 다양한 특전과 런던/파리/
스위스/이태리까지!!
런던+암스텔담+파리 이야기 8일

저렴하고 스케줄 좋은 러시아항공과, 편리한 위치의 저렴한 숙소 유스호스
넉넉한 관광시간을 보장하는 유로라인을 활용하여, 짧은 시간 동안 알차게
서유럽 주요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최상의 단기 유럽 프로그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 항공 광고 기획서
  • 신혼여행 」편은 신혼여행철의 신혼부부를 소재로『신혼여행을 간다. 설레기도 떨리기도 하다. 그래도 내 마음은 늘 든든하다 아시아나를 타기 때문이다 』라는 카피를 사용, 편안하고 안전한 아시아나항공의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2000년 아름다운 사람들 캠페인은 특히 계절성에 맞춰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한 단면을 소재로 소비자들의 정서를 있는 그대로 자연스럽게 표현하고자 하였으며 『아시아나를 탔기 때문이다 』라는 일관된 광고카

  • 한국의 해외여행상품에 대한 관광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 여행업계간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여행업의 보다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마케팅의 전략수립이 절실히 요구된다. 특히 旅行商品의 기획에 있어서 여행시장의 보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욕구를 파악한다는 차원에서 觀光消費者의 旅行商品에 대한 購買行動에 관한 연구는 매우 중요하다.따라서 관광학계는 이러한 현상적 문제들을 학문적으로 정립하고자 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의 관광 관련 연구들을 보면 여행업 혹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기획/신입)126. 자기소개서(문화마케팅/기획/신입)127. 자기소개서(방송/언론/기자/신입)128. 자기소개서(방송/영상기획/신입)129. 자기소개서(신문사/기자/경력)130. 자기소개서(신문사/취재기자/편집기자/신입)131. 자기소개서(언론/방송/기자/신입)132. 자기소개서(언론/취재기자/경력)133. 자기소개서(언론/IT전문기자/경력)134. 자기소개서(언론사/경영기획/경력)135. 자기소개서(언론사/기자/신입)136. 자기소개서(여행/이벤트/기획/경력)137. 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기획/신입)126. 자기소개서(문화마케팅/기획/신입)127. 자기소개서(방송/언론/기자/신입)128. 자기소개서(방송/영상기획/신입)129. 자기소개서(신문사/기자/경력)130. 자기소개서(신문사/취재기자/편집기자/신입)131. 자기소개서(언론/방송/기자/신입)132. 자기소개서(언론/취재기자/경력)133. 자기소개서(언론/IT전문기자/경력)134. 자기소개서(언론사/경영기획/경력)135. 자기소개서(언론사/기자/신입)136. 자기소개서(여행/이벤트/기획/경력)137. 자기소개서(

  • [예술] 대중예술에 관한자료들..
  • 방향에서 인정 받는 날이 올 수 있을 지도 모르겠다.3. PC방 이용객의 형태PC방 이용객들의 형태를 설명하기 위해 우리는 임의로 2 부류로 나누어 보았다. 첫번째는 게임을 하기 위해 PC방을 이용하는 부류로 ‘게임 위주형’과 기존의 인터넷카페에서 FAX나 문서작성 및 business업무 등과 같은 일반적인 업무용 이용자들과 인터넷 통신 이용자들을 합한 ‘순수 이용자형’으로 나눌 수 있었다.(게임위주형(관람형:실제로 게임을 하지는 않으나 잠시 들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