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20대 청춘, 30대 신혼부부 타겟팅 패키지여행 기획 및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 서 론

#1 여 행 사

- 낭만 투어
- 회사 소개
- 구 성 원

- 본 론

#2 낭만투어의 고객
#3 운 영 방 법
#4 상 품 소 개
#5 마케팅 & 제휴
#6 고객 관리

- 결 론

#7 향후 발전 방향
본문내용
4. 운영 방법


- 할인항공권의 판매준비

할인항공권은 역 직원이 기차의 좌석을 조회하고 판매하는 기차역의 단말기처럼 항공 좌석 상황을 보고 예약할 수 있는 CRS라는 프로그램으로 좌석 예약을 하게됩니다.

CRS(컴퓨터에의한 예약/발권 시스템)에는 갈릴레오를 사용하여 임대료 등으로 나가는 비용을 줄입니다.

- 패키지여행의 판매준비

한국에서 중저가 여행패키지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하나투어를 비롯하여 모두투어, 한진관광 등의 패키지여행 제휴계약을 맺은 후 해당 여행사의 상품을 판매하고 커미션 받기


-인센티브투어의 판매준비

인센티브투어는 패키지여행과 달리 미리 만들어진 상품이 아니고 손님의 여행 성격에 따라 제작되는 일종의 맞춤여행을 일컫는 말입니다. 낭만투어의 주력 상품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 항공 광고 기획서
  • 신혼여행 」편은 신혼여행철의 신혼부부를 소재로『신혼여행을 간다. 설레기도 떨리기도 하다. 그래도 내 마음은 늘 든든하다 아시아나를 타기 때문이다 』라는 카피를 사용, 편안하고 안전한 아시아나항공의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2000년 아름다운 사람들 캠페인은 특히 계절성에 맞춰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한 단면을 소재로 소비자들의 정서를 있는 그대로 자연스럽게 표현하고자 하였으며 『아시아나를 탔기 때문이다 』라는 일관된 광고카

  • 한국의 해외여행상품에 대한 관광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 여행업계간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여행업의 보다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마케팅의 전략수립이 절실히 요구된다. 특히 旅行商品의 기획에 있어서 여행시장의 보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욕구를 파악한다는 차원에서 觀光消費者의 旅行商品에 대한 購買行動에 관한 연구는 매우 중요하다.따라서 관광학계는 이러한 현상적 문제들을 학문적으로 정립하고자 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의 관광 관련 연구들을 보면 여행업 혹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기획/신입)126. 자기소개서(문화마케팅/기획/신입)127. 자기소개서(방송/언론/기자/신입)128. 자기소개서(방송/영상기획/신입)129. 자기소개서(신문사/기자/경력)130. 자기소개서(신문사/취재기자/편집기자/신입)131. 자기소개서(언론/방송/기자/신입)132. 자기소개서(언론/취재기자/경력)133. 자기소개서(언론/IT전문기자/경력)134. 자기소개서(언론사/경영기획/경력)135. 자기소개서(언론사/기자/신입)136. 자기소개서(여행/이벤트/기획/경력)137. 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기획/신입)126. 자기소개서(문화마케팅/기획/신입)127. 자기소개서(방송/언론/기자/신입)128. 자기소개서(방송/영상기획/신입)129. 자기소개서(신문사/기자/경력)130. 자기소개서(신문사/취재기자/편집기자/신입)131. 자기소개서(언론/방송/기자/신입)132. 자기소개서(언론/취재기자/경력)133. 자기소개서(언론/IT전문기자/경력)134. 자기소개서(언론사/경영기획/경력)135. 자기소개서(언론사/기자/신입)136. 자기소개서(여행/이벤트/기획/경력)137. 자기소개서(

  • [예술] 대중예술에 관한자료들..
  • 방향에서 인정 받는 날이 올 수 있을 지도 모르겠다.3. PC방 이용객의 형태PC방 이용객들의 형태를 설명하기 위해 우리는 임의로 2 부류로 나누어 보았다. 첫번째는 게임을 하기 위해 PC방을 이용하는 부류로 ‘게임 위주형’과 기존의 인터넷카페에서 FAX나 문서작성 및 business업무 등과 같은 일반적인 업무용 이용자들과 인터넷 통신 이용자들을 합한 ‘순수 이용자형’으로 나눌 수 있었다.(게임위주형(관람형:실제로 게임을 하지는 않으나 잠시 들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