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20대 청춘, 30대 신혼부부 타겟팅 패키지여행 기획 및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 서 론
#1 여 행 사
- 낭만 투어
- 회사 소개
- 구 성 원
- 본 론
#2 낭만투어의 고객
#3 운 영 방 법
#4 상 품 소 개
#5 마케팅 & 제휴
#6 고객 관리
- 결 론
#7 향후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4. 운영 방법
- 할인항공권의 판매준비
할인항공권은 역 직원이 기차의 좌석을 조회하고 판매하는 기차역의 단말기처럼 항공 좌석 상황을 보고 예약할 수 있는 CRS라는 프로그램으로 좌석 예약을 하게됩니다.
CRS(컴퓨터에의한 예약/발권 시스템)에는 갈릴레오를 사용하여 임대료 등으로 나가는 비용을 줄입니다.
- 패키지여행의 판매준비
한국에서 중저가 여행패키지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하나투어를 비롯하여 모두투어, 한진관광 등의 패키지여행 제휴계약을 맺은 후 해당 여행사의 상품을 판매하고 커미션 받기
-인센티브투어의 판매준비
인센티브투어는 패키지여행과 달리 미리 만들어진 상품이 아니고 손님의 여행 성격에 따라 제작되는 일종의 맞춤여행을 일컫는 말입니다. 낭만투어의 주력 상품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