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인텔 기업 분석(SWOT 분석 및 성공요인) 브랜드 전략과 기업 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2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텔에 대한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믿고 받아가세요!!
- 목차
-
1. 기업소개
2. SWOT분석과 성공요인
3. 브랜드 전략과 기업문화
4. 위기 및 향후 전략
5. 미래 전략
- 본문내용
-
인텔의 기업 문화
CPU에 윤리를 담다
CRO 관계자는 “1위를 차지한 인텔은 특히 환경분야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얻었다“며 “2010년까지 제품 단위당 30%의 온실가스를 감축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
미래전략 중
인텔과 GE가 헬스케어 기술 제휴를 맺으면서, 양사는 앞으로 5년간 가정용 의료 기술의 R&D와 제품 개발에 무려 2억 5천만
달러를 투입하였으며, 이미 오래 전 부터 의료 사업을 해온 GE와 인텔의 원격 의료 관리 시스템인 헬스가이드를 이용하여 홀로
사는 노인이나 재택 환자를 의료기관에서 원격으로 모니터 해줄 수 있는 제품을 GE가 판매
원격 의료 관련 시장은 30억달러, 2012년에 77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한다.
인텔과 GE 기술제휴는 시사하는 바가 큰데, 왜냐하면 두 회사의 기술이 결합한 제품이 곧 세계적인 표준이 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