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IKEA 이케아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OMPANY OUTLINE
IKEA?
IKEA CONCEPT
IKEA HISTORY
IKEA’S PERFORMANCE
2. SWOT ANALYSIS
3. STP ANALYSIS
4. 5P STRATEGY
- 본문내용
-
2010년 기준
총 매출액 약 36조 원
순이익 약 4조 천억 원
제품 카탈로그 약 2억 만 부 발행
(2010년 한 해 기준)
약 7억 명의 고객 매장방문
(2010년 한 해 기준
성장하는 중국 시장 : 경제개방정책, 시장경제도입
잉바르 캄프라드 : “아주 작은 책장이라도 중국인들이 하나씩만 사준다면 엄청난 매상이 되지 않겠어요?”
기존 IKEA의 마케팅 핵심 : Price 전략
- 비슷한 품질의 저렴한 가격
중국 IKEA의 마케팅 전략 :
- 비교적 낮은 중국인의 생활수준
> Price 전략 불가능
- Promotion과 Place에 집중
# IKEA CP under FCA SUP
CP = Consolidation Point
목적: 각각의 소량 적재량을 한 곳에 모아서 한번에 많은 양을 적재, 운송
장점: 비용 절감,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 부가가치 서비스 제공 가능 등
CP Operations Function
= 창고, 운송, 소비자의 구매 증빙자료 처리 등의 여러 활동을 결합
Some Facts about Operations of IKEA China
-8 CPs in China 그 중 Shanghai CP가 최대규모
-21.8% CP share
IKEA 총 물류 량의 21.8%을 CP로 처리
-Filling rate : 78.5% (Gross)
-Lead-time : 5.6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