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케아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IKEA,이케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케아 IKEA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IKEA 이케아 성공비결과 이케아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이케아 향후비전제언 PPT
- 이케아 기업분석 이케아 현지화전략 이케아 마케팅믹스 이케아 브랜드마케팅 이케아 서비스마케팅 이케아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이케아 IKEA 경영전략분석및 아케아의 다양한 마케팅전략,글로벌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일본진출 실패사례분석,한국시장진출및 전망연구
- 목차
-
1. IKEA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1) 설립자
- Ingvar Kamprad에 의해 설립, 현 최고경영자 Anders Dahlvig
- Good design and function at low price 라는 기업의 비전을 가지고 설립
- 보다 저렴하게 생산함으로써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IKEA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함
- 창의성만 있으면 얼마든지 첨단 산업처럼 성공을 거둘 수 있음을 보여줌
(2) 경영철학
- 구색을 풍부하게 갖추되 정체성을 잃지 않는다.
- IKEA 정신은 철저한 실천과 현실주의에 있다.
- 이익은 경영 자원이다.
- 최소한 수단으로 최대의 결과를 얻는다.
- 검소는 미덕이다.
- WHY? 변화를 생각하고 그것을 시도하는 것은 어렵지만 필수적인 것이다.
- 집중력을 키워라.
- 책임을 진다.
- 할 일이 남았다는 것은 멋진 미래가 있다는 것이다.
- 참고문헌
-
www.ikea.com
www.ikea-group.ikea.com/corporate
www.interbrand.com
www.businessweek.com
www.seri.org
www.caci.co.uk
www.mk.co.kr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빅 씽크 전략 - 번트H.슈미트, 권영설 역, 세종서적, 2008
IKEA(스웨덴 가구왕국의 상상초월 성공 스토리) - 뤼디거 융블루트, 배인섭 역, 미래의창, 2006
IKEA의 디자인 경영사례 연구 - 신용준,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2005
IKEA의 형성과정과 디자인 전략에 대한 연구 - 이융상, 서원대학교 예술문화연구소, 2003
KEA의 성공배경과 디자인특성에 관한 연구 - 양영완, 한국가구학회지 제13권 제3호, 200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