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품질의 정의와 평가업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7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통화품질의 정의와 평가업무
- 목차
-
통화품질의 정의와 평가업무
목차
* 통화품질의 정의와 평가업무
Ⅰ. 통화품질의 정의
1. 통화품질과 텔레메케팅 모니터링의 차이점
2. 통화품질 측정의 유형
1) 측정수단, 방법에 따른 분류
2) 업무상황, 성격에 따른 분류
3) 측정자에 따른 분류
4) 측정주기에 따른 분류
5) 측정 강도에 따른 분류
Ⅱ. 통화품질 평가업무의 전개
1. 통화품질 운영목표의 설정
2. 통화품질 평가 항목의 결정과 관리
3. 통화품질 평가 항목의 코드화와 설문화
4. 통화품질 평가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화
5. 통화품질 평가 및 측정(모니터링과 병행)
6. 통화품질 분석 집계
- 본문내용
-
. 통화품질의 정의
통화품질(QA : Quality Assurance)이란 기업과 고객 간에 이루어지는 통화에서 느껴지는 총체적인 품질의 정도를 말한다. 통화품질은 하드웨어적인 통화품질과 소프트웨어적인 통화품질로 크게 구분된다.
즉, 통화에 관계되는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적 통화수단과 통화 방법의 측정과 평가, 커뮤니케이션의 품격 정도, 내 ․ 외부 모니터링 실시를 통해 생성되는 통화품질에 대한 종합평가와 분석, 관리, 교육지도, 인증업무, 사후관리를 종합적으로 수행하는 업무를 말한다.
1) 통화품질과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의 차이점
일반적으로 통화품질을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엄밀히 따져보면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은 통화품질 업무의 한 전문분야로 보는 것이 타당하다. 통화품질은 콜센터 매니지먼트에 전반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종합적인 상황에서의 통화품질 평가업무를 말한다. 반면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은 가장 대표적인 예로 상담원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느껴지는 전화상담의 질 정도를 평가하는 것이다. 차이점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통화품질은 종합적인 평가체제이고,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은 상담원과 고객 간의 통화 자체에서 느껴지는 상담의 질 정도를 평가한다.
둘째, 통화품질은 콜센터의 종합품질과 경쟁력을 동시에 평가하며, 텔레마케팅 모니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