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 스카이프대를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인터넷 전화 스카이프
20대를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 기획
스카이프란?
스카이프(Skype)는 인터넷이 연결돼 있는 곳이라면 전세계 어디든 무제한 무료 통화를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이자, 우수한 품질의 무료 통화를 제공해 전세계 4억 5백만명(2008년 12월 기준)의 회원을 확보하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인터넷 전화 커뮤니케이션 업체(Skype Technology S.A.)다.
스카이프는 Volp란 기술을 사용하는데 우선 volp에 대해 알아보면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란 음성패킷망. 이라는 어려운 정의가 있지만 아주 간단히 인터넷을 통해 통화할 수 있는 통신기술이다.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컴퓨터와 프로그램, 그리고 헤드셋이다.
국내에서는 옥션에서 스카이프를 지원하고 있는데 세계적으로는 굉장히 활발히 이용되는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국내에서는 미미한 편이다.하지만 분당 22원이라는 파격적 국제전화 요금 외에도 가입자간에는 통화료가 무료라는 굉장한 메리트를 갖는 서비스 이다. 스카이프 소개에서도 밝혔듯이 가장 좋은 점은 실용적인 가격이다.
분당 22원이라고 하지만 VAT 별도이고 통화당 49원의 접속료가 부과되기는 한다.
하지만, 일반 전화에 대비하여 가격을 비교해보면 이는 정말 깜짝 놀랄 수치이다.
국제전화는 누군가 외국에 나가있지 않다면 솔직히 쓸모없다.
그렇다고 국내전화를 사용하고 싶을 때마다 굳이 컴퓨터를 쓰는 것은 귀찮은 일이다 .
하지만, 누군가와 자주 통화를 해야한다면? 내가 주로 컴퓨터 앞에서 업무를 본다면? 이 경우에는 얼마나 큰 메리트가 있을지 짐작 가능하다.
게다가 특정인과 통화를 자주할 경우, (이를테면 친한 친구, 혹은 연인) 둘다 스카이프 아이디만 가지고 있으면 공짜이다
또 컨퍼런스 기능이라고 해서 여러명과 동시에 대화가 가능한 것도 있다.
시간, 음성통화로 서로 이야기를 나눌 뿐 아니라, 채팅창을 열어서 스크립트나 메시지 등을 전달하며 사용할 수 있으므로 굉장히 유용하다.
인터넷 전화라고 하면 일단 왠지 음질이 일반 전화기보다 떨어질 거나 실시간으로 전달이 잘 되지 않을 것이란 인상을 받기가 쉽지만 전화를 받는것 보다 훨씬 깔끔하고 정교하다는 평이다.
http://www.pandora.tv/my.ycwmovie/33512706 스카이프 설치 및 사용순서
스카이프란?
2003년 08월
스카이프 베타 버전 런칭 (개발자: Niklas Zennstrom and Janus Friis)
2004년 06월
Skype 사이트에서 SO credits 판매 시작
2004년 02월
스카이프 사용자 100만 명 돌파
2005년 10월
eBay, 스카이프 인수 (26억불)
2006년 02월
2006년 01월
Ebay의 자회사 옥션(Auction)과 제휴(한국시장 진출)
스카이프 & 워너 뮤직 그룹 전화신호음 서비스 제휴
필립스전자(Philips Electronics), 크리에이티브(Creative), 디링크(D-Link), 아이페보(IPEVO), 코닥(Kodak), 넷기어(Netgear), 파나소닉(Panasonic), 브이테크(VTech) 파트너쉽
2006년 04월
전세계 가입자 1억 명 돌파
2006년 12월
1,000만 명 동시접속 Online Users
2007년 06월
전세계 2억 명 가입자 돌파 (전세계 국제통화의 4.4% 점유)
평균 180,000회선 동시통화 기록
스카이프 무제한요금제(New calling Plan) 출시
2007년 07월
스카이프 한국 가입자 100만 돌파
2007년 10월
창업자 겸 CEO 니클라스 젠스트롬 사임
2008년 02월
스카이프 가입자간 무료통화 1000억 분 돌파
2008년 04월
2008년 03월
조쉬 실버맨(Josh Silverman) 사장 취임
스카이프 모바일 베타버전 출시(영국, 브라질 외 7개국 서비스)
2008년 04월
기업연혁
스카이프 시장의 환경분석
스카이프 시장의 STP전략
스카이프 시장의 4P전략
분석 및 해결책 제시
결론 및 평가
Tab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 LINE의 마케팅 전략
  • 전화 통화가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으면서 극심한 혼란이 빚어졌고, 이 때 Whatsapp 등 인터넷 기반의 모바일 메신저가 위력을 발휘해 큰 주목을 끌었고 이런 경험에서 라인의 밑그림이 그려졌다. 4월 말부터 본격적인 기획이 시작됐다. 언제 다시 지진이 닥칠지 모르는 상황이라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 미국, 일본, 한국, 중국 출신 개발자 15명이 매일 같이 야근을 하며 한 달 반만에 라인을 만들어냈다. 위기를 찬스로 바꿀 수 있는 판단과 다가온 기회를 잡

  • 영화 `태극기휘날리며` 경영전략분석
  • 전화 12 7.600 8 4.6 2.1인터넷 1.9 5.6 9.7 20.3 17.9인터넷 영화관람 경험율비교가 곤란함: 질문이 다름.DVD 영화관람 경험율- 음 추세 분석 필요 있을까?영화관람 장애요인 - 별다른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음관람 경험율(%)연도관람경험율(%)관람 경험율전체 응답자관람 경험자서울전체 인구연도관람편수연평균 영화관람 횟수남성여성연도편수관람편수(성별, 전체조사자)14-18세19-23세24-29세30-34세35-39세40-49세연도편수여성의 연령별 관람편

  • [마케팅] LG 전자 마케팅 분석
  • 공략하고 있음.- 대표제품 : 텔레메틱스, PC, 홈씨어터, 광스트로지, DVD 플레이어 매출실적 : (단위 : 억원)2005년 국내 6,722 국외 25,067 전체 31,7892004년 국내 4,718 국외 33,312 전체 38,0302003년 국내 3,999 국외 36,688 전체 40,687Ⅲ. LG의 마케팅믹스(4P)1. PRODUCT▶브랜드 전략LG전자의 TV브라운관 생산판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술력 있는 제품의 고급브랜드를 육성한다는 목표하에 전략적 자산으로서 X-canvas라는 브랜드를 2000년 5월 출시하였다. 고급, 고가격의

  • [마케팅] 해외축구마케팅과우리나라기업의진출
  • 마케팅 효과2.1 삼성, 프리미어리그 첼시와의 윈윈 축구 마케팅2.1.1 유럽지역의 핸드폰 시장 분위기“세계 통신대전 국경도 영역도 없다.”애니콜은 왜 유럽에 먼저 출시되나요? 인터넷에 마련된 각종 휴대전화 정보 사이트에는 이같은 질문이 심심찮게 올라온다. 유럽은 돈 되는 시장인데다 노키아와 소니에릭슨, 모토로라, LG 등 글로벌 경쟁 상대들과 진검승부를 펼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망도 거대하다.삼성 휴대전화를 세계

  • [마케팅분석] AIG 광고 마케팅 사례 분석 및 시사점
  • 전화번호를 광고 내내 노출함으로써 가입을 원하는 사람이 전화 한 통이면 쉽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판매기법을 보험업계에 최초로 도입하였다. 다이렉트기법은 보험계의 틈새시장을 공략한 새로운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다이렉트 보험은 한마디로 설계사와 같은 오프라인 채널을 거치지 않고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소비자가 직접 가입하는 보험 상품이다. 기존의 보험 가입 절차와는 달리 이렇게 중간 절차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