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 광고홍보(ADPR)전문가와 사회진출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광고홍보학부 소개
2.ADPR전문가가 되기 위한 준비
3.사회진출 준비의식
4.사회진출 실태 및 준비 실태
5.사회 진출 전망

본문내용
광고홍보 및 관련 학문에
대한 이론과 실무

광고학
이론과 실무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심리학까지 모두 공부



홍보학
일종의 사회과학
원활한 의사소통,
전략적 관리 강조

공모내용
- 한국도로공사 기업 PR 광고

출품자격
-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

공모부분
이미지광고(신문/잡지광고/스티커)
인터넷·배너 및 플래시 광고
블로그 스킨

접수기간
- 2011년 5월 16일 ~ 5월 29일

1. 지원 자격
○ 국내/해외 정규대학(4년제) 및 대학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1년 2월)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제2외국어 우수자 우대 (중국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 어학점수에 대한 지원 자격 제한은 없으나, 어학점수가 있는 경우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모집 부문
○ 광고기획(AE)
○ 마케팅
○ 광고제작(Copy Writer, Art Director)
○ 미디어(Buyer, Planner)
○ 프로모션
○ Space Marketing
○ 경영지원(재경)
※ Art Director는 디자인 관련 학과, Space Marketing은 디자인 또는 건축 관련 학과로 입사지원이 제한되며, 그 외의 모집 부문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3. 지원 방법 : 당사 홈페이지 (www.innocean.com)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 자신이 가진 Creative를 발휘할 수 있는 UCC제출자에 대해 가산점 부여(선택 사항)

▶ 주제 : 만 원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방법
▶ 형식 : 러닝타임 1분 이내, 용량 20MB 이내
▶ 영상포맷 : AVI, MPG, WMV, FLV 중 하나의 포맷(형식)으로 제작
▶ 파일명 : 주민등록번호 앞자리_지원부문(소분류)_이름.avi ex) 861225_AE_김태희.avi
▶ 업로드 : 본사 채용사이트 입사지원서 작성시 파일 첨부
▶ 주의 사항
- 이노션 입사지원을 위한 UCC 제작물임을 확인하기 위해 이노션 로고가 들어가야 합니다.
- 영상 자체의 퀄리티보다는 UCC에 담긴 지원자의 창의성, 독창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합니다.
- UCC 주제와 무관한 영상을 업로드 하는 경우 서류전형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업계획서] [대학원] ★대학원 학업계획서.. 작성 노하우와 합격된 예시문
  • 광고, PR 및 조직, 선전 등에 관계된 커뮤니케이션이 이론과 실제를 탐구하여 그 기법을 개발하고 실무를 수련하므로써 우리사회에 필요한 광고홍보 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입니다.창조성, 감수성, 호기심이 풍부하다고 생각하는 저는 이러한 광고홍보학의 기본 이념을 항상 잊지 않고 주시하여 전 개설 과정을 모두 빠짐없이 순전한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여 창조성 넘치는 감성적 광고기획전문가가 되고자 합니다.그리고 학과 공부 외에도 기본 실력은

  • [학업계획서]대학원 합격 학업계획서 예문(최신) 및 대학원학업계획서 작성방법
  • 광고, PR 및 조직, 선전 등에 관계된 커뮤니케이션이 이론과 실제를 탐구하여 그 기법을 개발하고 실무를 수련하므로써 우리사회에 필요한 광고홍보 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입니다.창조성, 감수성, 호기심이 풍부하다고 생각하는 저는 이러한 광고홍보학의 기본 이념을 항상 잊지 않고 주시하여 전 개설 과정을 모두 빠짐없이 순전한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여 창조성 넘치는 감성적 광고기획전문가가 되고자 합니다.그리고 학과 공부 외에도 기본 실력은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진출기업 내 관련 전담부서가 있어 일자리 수도 증가할 것ex) 특히 젊은 층이 선호하는 분야, 경쟁률 상승본인이 관심있는 산업에 먼저 뛰어드는 것이유능한 마케터가 되는 더 나은 방법인 듯 합니다.16- 영화 컨셉 도출- 관객의 관심을 유발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EX)영화 개봉전까지 홍보기사, 프로모션, TV/라디오 광고, 영화내에서의 PPL, 예고편, 포스터, 리플렛 제작, 시사회 진행 등영화홍보대행사, 영화배급사, 영화기획/제작사, 영화투자사,

  • [PR이론] PR산업의 등장배경과 중요성
  • 광고홍보학과는 있으나 광고산업에 대해 경도되어 있을 뿐 PR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이 이루어지지는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PR 담당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업그레이드 교육기관도 없다. 한국생산성본부, 한겨레 문화센터, 흑자경영연구소 등에 일부 개설되어 있지만 단편적인 수준에 머물러 보다 심층적인 재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는 체계화된 교육기관 마련이 시급하다. 또한 국내 기업에 새로운 PR노하우를 소개하고 컨설팅을

  • [홍보원론] 한국 PR의 역사
  • 근래들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문화적, 사회적 흐름의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과 공중의 관계를 이어주는 PR의 필요성이 점차 중요시 되고 있고, PR전문가의 필요성 또한 증대되고 있다. 이런 점을 미루어 보아 앞으로 한국 PR의 전망은 밝은 것으로 생각된다. *REFERENCE 최윤희(2003), 현대 PR론, 나남신서제임스 그루닉(2006), PR의 역사와 개념 : PR이란 무엇인가?, J커뮤니케이션북스http://www.koreapr.orghttp://www.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