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론] VF corporation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vf의 소개
2.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3. 리진스(Lee Jeans)
4. 비전 및 전략
- 본문내용
-
가. 엑스라지 스토어
엑스라지 스토어는 단층 면적 165㎡, 복층 면적 198㎡ 이상 규모에서 단순히 등산복뿐만 아니라 가방 및 신발등의 용품류, 기능성 속옷, 키즈라인, 캐주얼 의류등 5개 이상의 삼품라인을 갖춘 매장을 뜻하는 말이다. 노스페이스가 이같은 대형 매장을 늘려가는 이유는 아웃도어룩이 단순히 등산용이 아닌 평상복으로의 역할을 점점 수행해 나감에 따라 일반패션으로 활용되면서 점점 그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발맞추어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고객들을 유인 할 수 있는 것이 엑스라지 스토어이다. 또한 백화점은 높은 집객력 때문에 점당 효율이 높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장점이 있지만 매장이 좁아서 다양한 제품을 진열하기 힘들고, 수수료 부담도 크기 때문에 노스페이스는 기존 중형 매장을 대형으로 확대하는 작업을 본격화 하고 있다.
나. 컨셉트 스토어
국내의 아웃도어브랜드 중에서 노스페이스가 최초로 선보인 컨셉트 스토어는 실제로 만나기 힘든 산과 들, 암벽등을 재현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갖게 해주는 신개념 매장이다. 즉 일반 매장들과는 달리 하나의 브랜드 컨셉을 정하고 그 주제에 맞는 인테리어와 상품배치를 통해 독특한 아웃도어브랜드만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서비스이고 이는 노스페이스만의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켜주는 좋은 전략이다.
(4) Promotion
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 장학금 & 희망찾기 등반대회
박영석 대장과 함께하는 희망찾기 등반대회를 4회째 운영하고 있다. 이 행사는 장애인과 희귀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등 우리 사회의 소외되어 있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시
- 참고문헌
-
5. 참고자료
자료출처 wikipedia, google web, vf corporation 정식 site에서 발췌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