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론] VF corporation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vf
vf의 소개
2.vf brands
North face
Lee jeans
3.refer to vf
성공전략
- 본문내용
-
vf corporation은 세계 최대의 의류 업체로서
소매, 대형할인매장, 전문적 판매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한 유명 브랜드들을 보유하고 있음
1986년 Blue Bell Holding Company를 인수하여 그 계열사들인 Wrangler Rustler Jeanswear와 Jantzen, Jan Sports, Red Kap등을 소유하게 됨
현재 전 세계 60개국에서 전개되고 있으며, 생산은 18개국에서 하고 있음
‘극한 환경에 도전하는 이와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이념 하에 환경을 극복 할 수 있는
고 기능성 제품개발에 주력하고 있음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노스페이스는 최근 수년간 매년 30% 이상 판매를 늘리며 아웃도어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3900억 원. 2위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2100억 원)와는 두 배 가까이 격차를 벌렸다. 국내 의류업계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간 3000억 원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중저가 의류는 제외)는 닥스(LG패션), 빈폴(제일모직) 정도다. 의류업계에서는 한 브랜드에서 매출이 3000억 원을 넘었다는 것은 일부러 마케팅을 안 해도 소비자들이 알아서 사가는 브랜드가 됐다는 것이라고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