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론] VF corporation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vf


vf의 소개


2.vf brands

North face


Lee jeans



3.refer to vf



성공전략
본문내용
vf corporation은 세계 최대의 의류 업체로서
소매, 대형할인매장, 전문적 판매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한 유명 브랜드들을 보유하고 있음


1986년 Blue Bell Holding Company를 인수하여 그 계열사들인 Wrangler Rustler Jeanswear와 Jantzen, Jan Sports, Red Kap등을 소유하게 됨


현재 전 세계 60개국에서 전개되고 있으며, 생산은 18개국에서 하고 있음


‘극한 환경에 도전하는 이와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이념 하에 환경을 극복 할 수 있는
고 기능성 제품개발에 주력하고 있음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노스페이스는 최근 수년간 매년 30% 이상 판매를 늘리며 아웃도어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3900억 원. 2위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2100억 원)와는 두 배 가까이 격차를 벌렸다. 국내 의류업계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간 3000억 원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중저가 의류는 제외)는 닥스(LG패션), 빈폴(제일모직) 정도다. 의류업계에서는 한 브랜드에서 매출이 3000억 원을 넘었다는 것은 일부러 마케팅을 안 해도 소비자들이 알아서 사가는 브랜드가 됐다는 것이라고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올림픽 게임의 스폰서십 이벤트 스폰서십 이벤트 스폰서십 가치평가 이벤트 스폰서
  • 수밖에 없다. 이러한 분석에 있어서의 몇몇기업은 이전의 스폰서였다. 따라서 이벤트 스폰서십의 다른방식의 발표는 기업가치의 훨씬 더 큰 효과를 가져다줄지 모른다. 시장전략에서의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리고 이벤트 스폰서십의 사용은 아마도 계속 증가할 것이다. 사실상 스폰서십의 새로운 연구 포인트는 조사자들로 하여금 시장과 정책비젼으로부터 이러한 전략들을 조사하게끔 독려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 [기업분석]경영관리-월마트(Wal-Mart Stores)
  • 기업으로 성장했다고 할 수 있겠다.▲ 성공요소, 원인분석Wal-Mart의 저가격 & 저비용 전략 월마트의 성공비결은 한마디로 축약해서 저가격 정책(ELP:Everyday Low Price)이라 할 수 있다. ELP를 수행하면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저비용 운영(ELC:Everyday Low Cost)을 기본으로 원활하게 상품 공급 및 상품 진열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와 같이 저비용 운영을 철저하게 실현하여 상품을 저가화함으로써 기업 이윤은 물론 소비자 만족의 극대화를 이룬 대표적인 기업이

  • [마케팅전략] `프리챌` 성공적인 유료화서비스 전략
  • 프 리 챌 (www.freechal.com) -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에 대해 - 목 차Ⅰ.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Ⅱ. 경쟁 상황-기존 및 잠재 경쟁사의 특성 Ⅲ. 현재 기술 및 사회적, 경제적, 기업적, 국제적 환경 Ⅳ. 조직의 현재 상황 Ⅴ. 프리챌의 목표, 비젼, 미션 Ⅵ. 전략 방향의 제시 Ⅶ. SWOT 분석 Ⅷ. 프리챌 e-STP Ⅸ. 마케팅 믹스가치창출 Ⅹ. 설 문 Ⅺ. 결 론 -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를 위한 방향 제시 Ⅰ.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고객의 구매/ 사용 동기

  • [마케팅이론]소셜네트워크의 급증과 프리첼의 성공전략
  • 프 리 챌 (www.freechal.com) -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에 대해 -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2. 경쟁 상황-기존 및 잠재 경쟁사의 특성 3. 현재 기술 및 사회적, 경제적, 기업적, 국제적 환경 4. 조직의 현재 상황 5. 프리챌의 목표, 비젼, 미션6. 전략 방향의 제시 1) SWOT 분석 2) 프리챌 e-STP 3) 마케팅 믹스가치창출 7. 설 문 Ⅲ 결 론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를 위한 방향 제시 Ⅰ. 서론최근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가 붐이 일어나고 있

  • [커뮤니케이션이론] 프리챌의 마케팅 전략
  • 프 리 챌 (www.freechal.com) -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에 대해 - 목 차Ⅰ.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Ⅱ. 경쟁 상황-기존 및 잠재 경쟁사의 특성 Ⅲ. 현재 기술 및 사회적, 경제적, 기업적, 국제적 환경 Ⅳ. 조직의 현재 상황 Ⅴ. 프리챌의 목표, 비젼, 미션 Ⅵ. 전략 방향의 제시 Ⅶ. SWOT 분석 Ⅷ. 프리챌 e-STP Ⅸ. 마케팅 믹스가치창출 Ⅹ. 설 문 ?. 결 론 -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를 위한 방향 제시 Ⅰ.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고객의 구매/ 사용 동기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