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론]소셜네트워크의 급증과 프리첼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7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 인터넷 사용량 증가와 소셜네트워크 붐

Ⅱ. 본론

1.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2. 경쟁 상황-기존 및 잠재 경쟁사의 특성

3. 현재 기술 및 사회적, 경제적, 기업적, 국제적 환경

4. 조직의 현재 상황

5. 프리챌의 목표, 비젼, 미션

6. 전략 방향의 제시

1) SWOT 분석

2) 프리챌 e-STP

3) 마케팅 믹스가치창출

7.설 문

Ⅲ 결 론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를 위한 방향 제시
본문내용
Ⅰ. 서론

최근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가 붐이 일어나고 있다.그 중 국내 싸이월드와 프리챌등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빼놓을 수가 없다.인터넷 이용자 수의 추세를 살펴보면, 한국은 1999년 6월 462만 명이던 것이 2000년 6월 1,575만 명으로 또 2001년 6월 2,223만 명으로 크게 성장하였다. 급증하고 있는 인터넷 사용량과 더불어 최근 소셜네트워크의 붐을 통해서 프리챌들의 성공전략과 도전과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조인 MT 서비스 제공 인터넷 사이트 아름아 같이가 사업계획서
  • 전략을 시행할 수 있다. 4.3 여행패키지 판매여행지, 숙박, 차량, 이벤트 등을 패키지 하여 직접 여행 상품을 개발해 여행 상품을 선택하는 학생들에게 판매한다. 학생들의 수가 많아질 수 록 학생들이 구매하는 여행 상 품의 가격은 하락하고 우리는 그만큼 증가된 이익을 얻는다. Ⅵ. 마케팅 계획1. 프로모션 및 홍보프로모션은 초기에 진행할 것과 어느 정도 시장 확보가 되었을 때 진행할 내용을 함께 생각해 보았다. 1.1 베타서비스한 달간 패키지

  • [경영학]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여행업 고객 만족 경영 전략-`블로그`를 통한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 마케팅에 있어서도 기존의 전략에서 더 나아가 소셜 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우리가 이 연구를 통하여 나아갈 방향은 인터넷 대중화로 인한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를 파악하고 그에 따라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들로 하여금 신뢰감을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제안 하고자한다.Ⅱ. 이론적 배경1. 소셜 네트워크의 정의소셜 네트워크(영어: Social Network, Social Graph)는 웹 사이언스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급증하고 있어, 신규 시장확대에도 좋은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 남성들도 메트로 섹슈얼 이라는 개념을 통해 화장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여서 시장 확대의 여지는 충분한 상황이다. 또한 인터넷 보급의 확대로 한국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마케팅이 가능한 상황이므로 이런 기회를 활용한다면, 글로벌 전략의 성공 요인이 될 것이다.4)Threat미샤의 니치 마케팅이 성공을 함으로서 시장이 커지자 미샤와 유사한 화장품 기업들이 많이 생

  • [경영전략] 싸이월드의 해외 진출 사례 분석
  • 있기 때문에 기존 사용자들이 느끼는 전환비용을 상쇄할 만한 새로운 가치를 개발하여야 할 것이다.싸이월드가 다국적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독립 법인이냐 현지사와의 제휴냐를 결정하는 기준이 단순히 시장의 규모만 따져서는 안 된다는 교훈을 준다. 어느 정도 경쟁이 정착된 성숙한 시장에서는 그저 ‘패기’로만 밀어붙이는 이상주의 보다는 적절한 타협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 [경영] [경영]싸이월드 기업분석 및 마케팅
  • 마케팅 전략에 비용이 많이 들더라도 인지도 높이기를 위해서는, 이만한 희생을 치러야 할 것이다. 또한 다양한 정보 제공을 하는 커뮤니티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동호회 활동은 다시 한 번 강조된다. 커뮤니티 선택시 고려하는 점의 기타 의견으로, 프리첼의 유료화로 인한 싸이월드로의 전환이라는 답변이 있었다. 이것은 프리첼의 사용 고객을 싸이월드로 끌어 들일 수 있다면, 싸이월드의 마케팅이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실제로 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