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론]소셜네트워크의 급증과 프리첼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7 / 2019.12.24
- 6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 인터넷 사용량 증가와 소셜네트워크 붐
Ⅱ. 본론
1.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2. 경쟁 상황-기존 및 잠재 경쟁사의 특성
3. 현재 기술 및 사회적, 경제적, 기업적, 국제적 환경
4. 조직의 현재 상황
5. 프리챌의 목표, 비젼, 미션
6. 전략 방향의 제시
1) SWOT 분석
2) 프리챌 e-STP
3) 마케팅 믹스가치창출
7.설 문
Ⅲ 결 론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를 위한 방향 제시
- 본문내용
-
Ⅰ. 서론
최근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가 붐이 일어나고 있다.그 중 국내 싸이월드와 프리챌등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빼놓을 수가 없다.인터넷 이용자 수의 추세를 살펴보면, 한국은 1999년 6월 462만 명이던 것이 2000년 6월 1,575만 명으로 또 2001년 6월 2,223만 명으로 크게 성장하였다. 급증하고 있는 인터넷 사용량과 더불어 최근 소셜네트워크의 붐을 통해서 프리챌들의 성공전략과 도전과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