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어린이들을 위한 FC서울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FC서울의 현황 소개
2. FC서울이 현재 행하고 있는 어린이 마케팅 + 상황 제시
3. FC서울의 SWOT분석, STP
4. ‘우리친구들’ 의 해결안 제시
5. 정리, 결론
- 본문내용
-
1. 많은 인구로 거대한 시장
2. 경기장의 접근성이 좋음
3. 유일하게 CRM 시스템 구축
4. 스타 선수 배출
5. 여러 기업의 지원, 재정적으로 안정적
6. 마케팅사업에 대한 구단의 의지가 높음
1. 현재 구단 내에 스타선수의 부재
2. 어린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구단 마스코트의 활용 부족
3. 경기장 외적으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부족
1. 어린이 팬의 꾸준한 증가
2. 서울시의 협조
3. 다른 팀과 라이벌 구도 형성(ex.수원)
4. 해외리그 선수들의 활약으로 FC 서울에 대한 관심증대
5. 어린이들도 핸드폰을 많이 보유(CRM 시스템을 이용한 마케팅에 유리)
1. 야구 인기의 증가로 축구팬 감소
2. 사교육으로 인한 어린이들의 여가시간이 많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