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전략(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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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4.06.13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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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기획서 및 제작 부문 등 2개에 걸쳐 수상한 경력이 있는 기획서 입니다
탄탄한 논리 전개와 자체 설문조사 등의 철저한 분석 그리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학문적인 용도 이외에는 사용치 마시고 아이디어 부분을 차용하실 경우 저 또는 해당사 및 해당 광고대행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목차
1. Marketing information 분석

2. Marketing 목표의 설정

3. Now

4. P&O (Problem & Opportunity)

5. 광고전략

6. Concept

7. Tomorrow
본문내용
1987년 발매 이래 16년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 이온음료의 원조! 포카리스웨트!!
M/S 52.9%, 총 매출액 950억원, 총 판매량 40억캔. 1년동안 국민 1인당 85캔을 마신 셈이다.
하지만 고여있는 물은 썩게 마련이다.
우리는 여기서 안주하지 않는다.
땀이 많이 나고 갈증이 더하는 여름철에는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미과즙 음료나 스포츠음료가 특히 인기를 얻는다.
따라서 곧 다가올 '음료의 성수기’인 ‘여름음료시장’에 대비하여야 한다.
기존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17~24세 여성의 Comm. Target을 그대로 유지하되 철저한 소비자 분석을 통하여 Target들의 Needs & Wants에 입각한 캠페인 전략을 시행, 강화해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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