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마케팅 원론]각 통신사별 고객 유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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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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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본론
1.각 통신사별 점유율
2.각 통신사별 특징
1)광고방법
2)장단점
3)서비스
결론
- 본문내용
-
현재 우리는 정보화 시대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화 시대속에서 핸드폰은 거의 모든 사람들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현재 3개의 통신사들이 각각 자신들의 브랜드를 내세워 경쟁하며 고객 유치에 애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들은 이 3사의 특징과 그 특징을 이용해 어떻게 고객을 유치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본론
1. 각 통신사별 시장 점유율
(2003년 1월기준) 이동통신가입자수 32,342,493명
회사명
SK Telecom
KTF
LG Telcom
점유율
53.3%
31.9%
14.8%
2. 각 통신사별 특징
1)통신사별 광고 방법
-SK텔레콤은 가장 먼저 이동통신을 사업을 시작했고 현재 가장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므 로 자신들의 브랜드를 자랑스럽게 내세워 바나나 속은 버리고 껍질만 먹는 광고, 엘리베이터 를 타는데 많은 선물은 버리고 몸만 타는 등의 광고를 통해 자신들의 품질에 자부심을 느끼게 하고 질적으로 자기들이 더 좋다고 인식시키며 다른 통신사를 선택하는 것은 실속 없는 일이 라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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