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생이 보는 통신사별 핸드폰 요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 사 목 적
조 사 의 내 용 과 조 사 방 법
조 사 결 과
조 사 결 과 의 요 약 및 분 석
결 론 및 한 계 점 ( 대 안 )
- 본문내용
-
1. 조사목적
불과 10년전 까지만 해도 이동통신 기술은 차세대 기술의 대표주자로서 많은
사람들의주목을 받았었다. 하지만 현재 이동통신은 더 이상 차세대 기술이 아닌
가장 경쟁이치열한 산업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세계적으로는 이동
통신 성장률이 급속도로 상승하는 추세이지만, 이동통신 선진국이라 불리는 우리
나라의 경우 이동통신사 가입자수는 약 3400만명(SKT 2000만명, KTF 900만명,
LGT 400만명)으로 03년부터 성장률이 급속히 낮아져, 현재 시장은 포화상태에
근접하는 형태를 보이며, 사업자간 경쟁이 신규가입자 확보가 아닌 타회사 가입자
전환으로 바뀌는 양상이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 사용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유행에 민감한 중요한 사용자
라고 판단되는 대학생들이 사용하는 통신사별 핸드폰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였다.
2. 조사의 내용과 조사방법
가. 조사내용
(1) 이동통신 이용실태
(가) 가입통신사
(나) 통신사 선택시 최우선 고려사항
(다) 요금민감도
(라) 서비스 만족도
- 참고문헌
-
■ 『마케팅 조사원론』제 3판, 안광호임병훈 저 / 법문사
■ 『마케팅 조사실무』, 김봉관한경성 저 / 진영사 /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