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 기법과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컨셉
2.마케팅믹스
3.가격전략
4.마케팅리서치
5.시장세분화
6.상품개발 및 가격전략
7.공급사슬관리
8.판매촉진과 촉진믹스
9.인적판매
10.촉진과 유통의 최근 동향
- 본문내용
-
앱솔루트 보드카
유명 영화감독 스파이크 존즈와 합작영화 I am here 제작
문화에 기여/실험적인 이미지 형성
콜드스톤
미국 → 단순한 디자인
한국 → 독특한 모양을 원하는 고객 겨냥
하이트
20대에게 어필
시원함의 이미지 (빅뱅)
캠페인 – cool 해서 좋다
COOL CONCERT &
제1회 하이트 다이너마이트 FESTIVAL
고객의 기대치↑, 시장 내 경쟁 심화 = 특별한 상품 출시
※ 고객만족은 적절한 가격이 수반될 때 얻어짐
인터넷
판매자: 구매자들의 구매 습관, 선호, 제약 조건 등 세부적인 정보 제공
구매자: 빠른 제품과 가격 비교, 최적화된 거래 가능, 가격 인하의 기능
공급사슬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마케팅] BBQ의 인도시장 진출
- K방산 현황, 성공요인 및 향후 해결과제[K방산,방산,국방비,무기수출,무기,자주포]
- [경영정보] 7장 네트워크에서의 직원 감시
- 현대자동차의 5-force 모델을 통한 기업외부환경분석
- 꼼데가르송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꼼데가르송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주)그래미 여명808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주)그래미-여명808
- [마케팅전략 사례](주) 그래미 `여명808` 성공 시장진입 전략분석 사례
- (주) 그래미 여명 808 마케팅전략
- [마케팅조사]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점유율 확대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