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물품 파손 서비스 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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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목적 및 취지
2.택배서비스 현 실태
3.사례
4.향후 조사계획
5.피쉬본 차트
6.흐름도
7.설문지 및 통계
8.결론
본문내용
다음은 택배서비스의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항목입니다.
2.다음사항의 경우 고가의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실의향이
있으십니까?


※다음은 택배서비스 이용시의 피해 및 보상에 관한 항목입니다.
3.귀하께서는 택배서비스 이용시 불만 혹은 피해를 입으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 ]
① 예 ② 아니오

4.귀하께서 입으신 가장 큰 불만 혹은 피해는 무엇이었습니까? [ ]
① 분실
② 파손/변질
③ 배달지연(잘못된 배송)
④ 불친절
⑤ 기타 [ ]

5.귀하께서는 위의 [질문4]에 대하여 유형 또는 무형으로 보상을 받으셨습니까? [ ]
① 항의하여 보상 받았다
② 항의하였으나 보상 받지 못했다
③ 항의하지 않았으나 택배회사에서 보상해주었다
④ 항의하지도 않았고 보상 받지도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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