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 연구,한진택배산업현황,한진택배서비스전략,택배서비스전략,택배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기업선정 동기
기업소개
한진 택배 서비스 소개
택배 산업 현황
2 본론
서비스 문제점 분석
서비스 문제점 확인
3 결론
문제점 해결방안 도출
해결방안들에 대한 평가
결론
본문내용
서비스소개

국내 택배 서비스
-> 익일택배, 당일택배, 오전배송택배, KTX당일택배, 여권택배, 공항택배, 레저택배 ,수납택배, 골프택배, 스키택배, 한약택배, 기숙사 택배, 취급점 택배

국제 택배 서비스
-> 상업서류 택배서비스, 소화물 택배 서비스, 중량화물 택배 서비스, 해외 전시물품 택배 서비스, 프리미엄택배, 이코노미 택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학, 사회학] 물류산업의 활성화 방안
  • 서비스면의 조정이 주요 대상으로 총비용이 최소가 되게 하는 것. - 물류합리화 목적 : 물류 Cost 절감을 통해서 기업의 최대 이익을 부여하는 데 있다. 그러나 물류업무와 관련하여 각 조직 부문간에는 이해의 대립으로 인하여 잘 조절(Trade-off)하여야 한다. (2) 물류합리화 방안 기능 합리화방안 □ 포장 - 단계적 모듈화 추진 : 규격ㆍ표준화 □ 포장공정의 자동화ㆍ기계화 추진 □ 포장의 강도 연구 및 검사 강화 □ 포장규격화를 고려한 제품 설계 □ 수

  • [학사] [물류사업, 삼자물류] 물류기업 활성화 방안 연구
  • 산업의 동향 22.2. 제 3자 물류의 이론적 배경 32.3. AS-IS분석, TO-BE 모델 53. 물류 대기업들의 성공 사례 63.1. 현대택배의 사례연구 63.2. CJ GLS의 사례연구 83.1. FEDEX의 사례연구 10Ⅱ. 본론1. 연구 대상기업 개요 111.1. 업체 소개 111.2. 사업 영역 111.3. 물류 서비스 121.4. 사업 방향 분석 132. 연구 대상기업의 물류 활성화 연구 152.1. 물류 시스템 프로세스 분석 152.2. 벤치마킹을 통한 프로세스 개선 192.3. 개선된 물류 프로세스의 구현 23Ⅲ. 결론 26참고문

  • [물류관리] [물류관리론] 국내 물류산업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 목 차 -1. 들어가는 말2. 물류산업의 이해2-1. 물류의 개념2-2. 물류의 역할2-3. 물류의 중요성2-4. 물류산업의 분류3. 물류산업의 경제적 역할3-1. 물류산업의 경제적 역할3-2. 물류산업의 규모 및 현황3-3. 물류산업의 문제점3-4. 물류산업의 개선안4. 3자 물류5. 물류산업의 사례연구5-1. CJ GLS5-2. 한진택배6. 물류산업의 전망7. 맺음말1. 들어가는 말경제활동은 생산, 유통, 소비의 3부분으로 나누어지며 이중에서 유통은 생산과 소비를 연결시키는

  • [시스템분석및설계] 우체국 물류정보 시스템(물류정보시스템을 통한 경쟁우위 확보와 고객만족의 구현)
  • 개선방안1. 우체국 택배 시스템의 장/단점 분석2. 대상시스템 선정 3. 대상시스템 선정 이유4. 대상시스템 타당성 조사5. 우체국 택배 담당자와의 인터뷰6. 기존 우체국 시스템의 전체적인 프로세스 분석7. DD와 PD8. 시스템 수정 포인트9. 대안작성 및 선택10. 새로운 시스템의 프로세스 분석Ⅴ. Structure Chart1. 모듈 명세서Ⅵ. ERDⅠ. 프로젝트 개요택배시장전반 분석 최근 3년간 상위 5개 업체별 물동량 현황(정보통신정책연구원 09.01.13)택배 시

  • [공급사슬관리, SCM] 한진물류의 3PL
  • 한진물류의 3PL 한진그룹 종합물류연구소(1997), 소화물 일관수송업 관련 내부자료(1) 한진그룹의 SCM 도입기업활동의 세계화, 고객 서비스 요구 수준 증가 등 산업 구조의 다각적인 변화로 기업의 핵심 역량 집중 현상이 부각되고 있는 시점에서, 비 핵심역량을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해결하고자 하는 시장 요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해왔다. 특히 Supply Chain의 최적화는 자체수행보다는 물류 전문기업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이룩함으로써, 지속적인 개선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