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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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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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소개
3. 한진 택배 서비스 소개
4. 택배 산업 현황
<본론>
5. 서비스 문제점 분석
6. 서비스 문제점 확인
<결론>
7. 인적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방안
8. 분실/파손 제품에 대한 예방 방안
9. 기타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서론>
1. 기업선정동기
• 국내 최초의 택배기업이지만 고객 불만족이 가장 많은 택배기업.
• 타 경쟁업체에 비해 비교적 큰 그룹이며 같은 그룹 내에 서비스 선진 기업(대한항공)이 존재 함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평가가 가장 낮음
.
.
3. 한진택배 서비스 소개
1) 국내택배서비스
- 익일택배, 당일택배, 오전배송택배, KTX당일택배, 여권택배, 공항택배, 레저택배 ,수납택배, 골프택배, 스키택배, 한약택배, 기숙사 택배, 취급점 택배
2) 국제 택배 서비스
- 상업서류 택배서비스, 소화물 택배 서비스, 중량화물 택배 서비스, 해외 전시물품 택배 서비스, 프리미엄택배, 이코노미 택배
- 참고문헌
-
대한통운 http://www.korex.co.kr/
현대택배 http://www.hyundaiexpress.com/
CJ택배 http://www.cjgls.com/
로젠택배 http://d2d.ilogen.com/
우체국택배 http://parcel.epost.go.kr/
물류산업신문 http://www.elogis.biz/
한진 http://www.hanjin.co.kr/
한진택배 http://hanex.hanjin.co.kr/
파이낸셜뉴스 http://www.fnnews.com/
서울경제 http://economy.hankooki.com/
내일신물 http://www.naeil.com/
시사서울 http://www.sisaseoul.com/
T-Gate 택배서비스 만족도 비교, 건국대학교 소비자정보학과 / 이승신
국회도서관 한국 물류기업의 국제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나정호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 박동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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