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방화장품 설화수 인도 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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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선정배경
기업소개

2.거시환경
지리적 환경
정치/법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산업시장

3.미시환경
고객
경쟁자


4.STP
세분시장
표적시장
위치선정

5.마케팅 믹스
제품
가격
유통
촉진

6.향후 전략
본문내용
현재 클렌징,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외 남성을 위한 라인도 따로 출시되어 있음.


방문판매 시 넉넉한 샘플 제공으로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카스트 제도

브라만(Brahman) : 승려계급
크샤트리아(Kshatriya) : 군인, 통치계급
바이샤(Vaisya) : 상인계급
수드라(Sudra) : 천민계급


인도의 젊은 층 경제력 상승

젊은 소비자층의 구매력이 서구에 비해서는 낮으나,앞으로 몇 년간 최소한 비슷한 수준의 구매력을 보일 전망


인도 젊은 층의 75%는 미래를 걱정하는 것 보다현재를 즐기는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


식음료 소비의 83%, 휴대폰 요금 납부의 25%가 인도 젊은 소비자층에 의해 이뤄지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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