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방화장품 설화수 인도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I. 기업소개

1. 선정배경
- 설화수
2. 기업소개

II. 거시환경

1. 지리적 환경
2. 정치/법적 환경
3. 경제적 환경
4. 사회/문화적 환경
5. 산업시장

III. 미시환경

1. 고객 (Customer)
2. 경쟁자 (competitor)

IV. STP

1. 세분시장 (Segmentation)
2. 표적시장 (Targeting)
3. 위치선정 (Positioning)

V. 마케팅믹스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 (Place)
4. 촉진 (Promotion)

VI. 향후 전략

본문내용
② Hindustan unilever

unilever가 인도에 개설한 자회사로서, “인도에 좋은 것이 unilever에도 좋은 것” 이라는 모토로 다른 선진국 기업들이 본국시장에서 판매하던 기존 제품을 그대로 현지 도입한 것과는 달리 현지인에게 적합한 제품 개발로, 일용 소비재에 있어서 인도 최고의 기업이다 주력제품은 생화용품(샴푸, 비누, 개인세정제, 화장품 등)과 식품이며, 2005년에는 정수기 시장에도 진출하였다. 비누(시장점유율 54.3%) 스킨로션(54.5%) 커피(44%)는 인도 시장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제품전략 - 소형화 간소화 4센트 짜리 1회용 샴푸 비누 출시 시켜 돌풍.
유통전략 _ 소규모 마을 공략위해 최전방 판매사원 파워맘(shakti amma) 실시. 또한 사회공헌활동에도 노력하고 있는데 특히 취약한 위생환경개선과 여성인권 개선에 노력하고 있다.















③ Himalaya



sun cream Face care

skin care


1930년에 설립된 히말라야 제약 회사는 5000년 역사를 가진 아유르베다의 과학적 타당성을 세계 최초로 증명하였으며, 아유르베다는 천연 허브만을 사용하는 고대 치료술로 WHO에서 인정하는 인류에서 알려진 가장 오래된 의학이다. 히말라야는 현존하는 아유르베다의 비밀을 현대과학으로 재발견하여 인류의 건강유지를 위해 연구 중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설화수 마케팅사례연구(설화수 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설화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과 향후시사점)
  • 설화수 마케팅전략 연구1. 설화수 브랜드소개(1) 브랜드개요(2) 설화수의 역사2. 화장품시장 상황분석3. 설화수 이미지마케팅 전략(1) 브랜드마케팅 전략(2) 디자인마케팅 전략 4. 설화수 SWOT분석(1) Strea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설화수 STP분석6. 설화수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설화수의 중국진출사례8. 설화수 전략의 현 문제점9. 문제점 개선방안 제안10. 결론 및 향후시사점1. 설화수 브랜드소개(1) 브

  • 아모레 퍼시픽 중국베트남 진출전략 및 마케팅 사례
  • 화장품 시장 트랜드스킨케어 제품의 꾸준한 증가한류의 영향력중국 內 화장품 브랜드 현황AMORE PACIFIC 중국진출AMORE PACIFIC 중국매출현황중국에서AMORE PACIFIC중국시장-전략화장품소비지역의 확대지역별로 다른 美-기후화장품 정보수집 채널중국 화장품인터넷 거래규모O2O 전략신흥국인도베트남O2O해결방안유통망 구축 및 관리중국 -점유율 확보 및 다국적기업으로써 안정화-매장 수 확대, 온라인 스토어(O2O전략), 한방상품, 상하이뷰티사업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경영 체제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전략정보시스템 및 첨단 물류시스템을 구축, 생산 판매의 통합전략 추진, 이재 육성을 위한 연수 프로그램 확충과 인적자원 프로그램개발, R&D분야의 투자확장 및 생산기반 기술연구 등 모든 준비를 갖추고 21세기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 진입을 목표로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가고 있다.ⅱ) 기업 연혁 (해외시장 진출 중심)1945 태평양 화학 공업사 설립1964 국내 최초 화장품 수출 (오스카 화장품)1978 뉴욕, 도쿄 현지

  • [경영전략] 다국적기업 로레알의 국제경영과 한국시장진출사례
  • 국제적인 주력 브랜드는 로레알 매출의 92%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그 나라 화장품 점포와 미용실 수까지 세어가며 몇 년씩 시장 조사를 한 후에야 가장 적합한 제품을 시장에 내놓는 철저함과 전 세계 47곳에 생산 공장을 프랑스, 미국, 일본, 한국에 연구소를 가동하는 현지화 전략을 펼쳤다. 2005년 현재 로레알은 세계 약 160여 개의 국가에 진출해 있으며, 총 500여 개의 브랜드와 약 5만 여명의 종업원을 거느린 거대 기업으로 성장하였다.(1) 경영현황①

  • 아모레 퍼시픽 경영전략 SWOT분석 및 향후전망ok
  • 아모레 퍼시픽 경영전략 SWOT분석 및 향후전망ok인간이 세상에 태어나서 가장 바라는 것은 의식주의 해결이다. 이 문제가 해결되면 나중에는 미를 찾아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이는 세계 모든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도 전부 예뼈지고 잘생기고자하는 마음는 누구나 똑같다. 따라서 인간이 살아 있는 한 화장품 시장은 계속 신장될 서이며, 좋은 제품이 나오면 모든 사람들이 그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같을 것이다.아모레퍼시픽은 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