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DIY 담배 레종(RAISON)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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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Market

2.Product

3.Consumer

4.Positioning

5.Communication
본문내용

D.I.Y RAISON 기대 효과

1. 20대의 도전정신과 호기심 자극


2. 간단한 수제과정의 재미와 만족감


3. 자신이 만든 레종은 타인의 담배와

비교 후 타 상품 구매자에게도 영향력


4. 국내에서는 새로운 시도



-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마음껏
넣고 뺄 수 있다!!

- 당신이 직접 마음껏 제조하는 것은
단순히 담배재료가 아니라
당신의 꿈과 사랑, 젊음과 성공이다!!
 
즉, 담배의 주인으로서의
즐겁고 창조적이며, 도전적인 user가
된다는 컨셉 어필
기존 RAISON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RAISON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다.
RAISON의 주요 target을 확고히 인식 시킴으로서 RAISON이 20대를 위한 담배임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20대에게 RAISON SPECIAL VERSION의 도전, 창조, 즐거움 이라는 컨셉을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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