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마케팅]KT&G `레종(RAISON)` 마케팅전략 기획서(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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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현재 마케팅 분석
1. Promotion의 차별화 : 전용 냉장고를 이용한 프로모션
2. Design의 차별화 : 색상과 패턴, 그리고 캐릭터의 배치
3. Character의 차별화 : ‘레닌’이라는 고양이 캐릭터 사용
4. Event의 차별화 : 19 + 1 마케팅

02 현재 마케팅의 한계점

03 Marketing Strategy
1. Strategy 1 : 레닌, 마술을 입다!
2. Strategy 2 : 레닌, 매너를 입다!
3. Strategy 3 : 레닌, 놀이를 입다!

04 기대효과
본문내용
기획의도

-‘레종’하면 떠오르는 캐릭터인 고양이 캐릭터 레닌을 활용

-‘젊고 독특함’이라는 컨셉과 어울리는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 구성

- 차별화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

- 이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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