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마케팅]KT&G `레종(RAISON)` 마케팅전략 기획서(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리포트에요*^^*
- 목차
-
01 현재 마케팅 분석
1. Promotion의 차별화 : 전용 냉장고를 이용한 프로모션
2. Design의 차별화 : 색상과 패턴, 그리고 캐릭터의 배치
3. Character의 차별화 : ‘레닌’이라는 고양이 캐릭터 사용
4. Event의 차별화 : 19 + 1 마케팅
02 현재 마케팅의 한계점
03 Marketing Strategy
1. Strategy 1 : 레닌, 마술을 입다!
2. Strategy 2 : 레닌, 매너를 입다!
3. Strategy 3 : 레닌, 놀이를 입다!
04 기대효과
- 본문내용
-
기획의도
-‘레종’하면 떠오르는 캐릭터인 고양이 캐릭터 레닌을 활용
-‘젊고 독특함’이라는 컨셉과 어울리는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 구성
- 차별화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
- 이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