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종이색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0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담배 시장의 현황
광고 프로모션 관련 규제
프로모션 규제 극복방안
RAISON 의 이색마케팅
KT&G 의 이색마케팅
결론
본문내용
국내 담배 소비량 매년 약 1,000억 개피 정도 (50억 갑)
= 총 판매 금액 7조 5400억 원
국산 담배 40여 종, 외국산 담배 300여 종
= 총 350여종 브랜드가 경쟁 중
고가 프리미엄 시장은 대부분 외산 담배가 차지
3000원 급 이상 제품
= 국산 (3) : 외산 브랜드 (44)

담배 선호 변화 : 다양화, 고급화 추세
국산담배 = 애국 이미지 퇴색
외산 담배와 비교 경쟁 불가피
사회적인 금연열풍
흡연자들이 건강을 염려, 순한 담배 선호
금연열풍으로 40대 이상의 금연자 증가
청소년과 여성 흡연자 증가 = 외국담배 판매 증가
‘에쎄 ’ : 니코틴이 적은 초슬림형 저타르 제품으로
금연열풍에 힘입어 시장점유율 급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KT&G 기업사례 분석
  • 마케팅 활동은 전략적인 의미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2003년에는 기존의 활동과는 차별적인 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의 이목을 끌었다. 이른바 체험형 공익 캠페인 프로젝트라하여 지난 여름 클린써머 파란바다 만들기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이를 통해 전국에서 대학생 90명을 선발하여 유명 해수욕장에서 쓰레기 담배꽁초 및 오물 수거와 미아방지 등의 활동을 시행하였다. 이러한 이색 환경 캠페인을 통하여 환경 캠페인 차원

  • [마케팅] KT&G의 기업이미지 제고 전략
  • 마케팅 활동은 더욱 의미가 있다. 6. 변신 중인 KT&G 다각적으로 도약을 시도해 온 KT&G는 민영화 준비 과정을 통하여 97년 대비 41%의 인력감축과 69%의 노동생산성 향상의 성과를 올렸으며 2002년에는 1조 8,069억원의 매출과 3,474억원의 당기순이익을 올려 사상최고치의 실적을 기록했다. 한편 2003년 1분기에는 전반적인 내수경기침체로 인하여 많은 기업들의 실적이 악화되는 가운데, 매출액영업이익율 33.86%로 수익성 1위를 기록하였다. 2003년도 KT&G의 핵심

  • [기업윤리] Risky Business 의 윤리적모델의 탐구 - KT&G
  • 레종 마케팅 고양이를 부탁해 ‘레종’은 이색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 2000개비중 19개비에 고양이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이 특색적이다. 필터에 비스듬히 쓰여 있어야 할 RAISON이라는 알파벳 대신 하트를 가슴에 품고 있는 앙증맞은 고양이 그림과 함께 19+1 하나, 사랑, 그 못된 버릇의 시작이라는 작은 글씨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과연 한 개비에만 그려져 있는 고양이의 정체는 무엇일까?레종을 생산하는 KT&G에 따르면 고양이 담배는

  • [마케팅원론] 공공기관의 성공적마케팅사례
  • 마케팅 활동은 더욱 의미가 있다. 4. 변신 중인 KT&G 다각적으로 도약을 시도해 온 KT&G는 민영화 준비 과정을 통하여 97년 대비 41%의 인력감축과 69%의 노동생산성 향상의 성과를 올렸으며 2002년에는 1조 8,069억원의 매출과 3,474억원의 당기순이익을 올려 사상최고치의 실적을 기록했다. 한편 2003년 1분기에는 전반적인 내수경기침체로 인하여 많은 기업들의 실적이 악화되는 가운데, 매출액영업이익율 33.86%로 수익성 1위를 기록하였다. 2003년도 KT&G의 핵심

  • [마케팅] KT&G의 마케팅사례
  • 마케팅 활동은 더욱 의미가 있다. 5. KT&G의 채용정보(1)인적 재원 ▶ 장기목표 - 회사 :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기업 가치를 창출하여 빈전 실현을 선도할 우수인재를 양성한다.- 개인 : 끊임없는 자기 개발과 문제의식으로 평생직업을 획득하고 몸값을 높이는 신지 식인이 되어, 뉴 밀레니엄을 선도한다.▶ KT&G 기업상- 21세기 초우량 기업으로 인제를 소중히 생각하는 기업- 고객을 위해 끊임 없이 변화하는 기업- 사회로부터 신뢰 받는 기업- 세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