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경영론] 메리츠 화재 MERITZ 고객중심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개요
2.윤리경영
3.고객만족경영
4.수익경영
5.재무정보
6.나눔경영
7.고객중심경영
8.수익성 위주의 성장
9.결론
본문내용
서명 이미지 캡처와 녹취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자필서명 관리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
불완전 판매 근절을 위한 모니터링 및 교육을 강화
고객 불만 최소화 프로그램 운영
영업윤리강령 제정
∴ 올바른 보험 영업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


LBS(위치기반시스템) 을 통한 고객의 편리성 및 만족도 제고

자동차 보상 접수 시 고객의 위치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사고 접수

삼진아웃제

불완전 판매로 세 차례 이상 분쟁 발생시 해당 직원 퇴출
설계사 등 판매조직이 불완전 판매 및 민원으로 영업제재 3회 초과시 거래 영구정지
해당 지점장과 단장 등 영업관리자도 최대 면직까지 징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지주회사법 개정과 보험산업
  • 보험산업Ⅱ.본 론1.규제 정책(1)규제원칙(2)주요 규제내용(3)지배 및 소유관련 규제(4)금융지주회사 기존 제도의 문제점2.금융지주회사법 개정내용(1)금융지주회사법 개정의 의의 및 배경(2)구체적 개정내용3.보험회사의 변화(1)보험지주회사 출현의 가시화(2)적극적 해외진출 가능4.보험지주회사 사례(1)미국-AIG, Berkshire Hathaway(2)일본-Millea Holdings(3)유럽-ING, AXA, Allianz5.각 보험사의 준비상황(1)한화그룹(2)동양생명(3)동부그룹(4)메리츠 화재(5)

  • [국제경영전략] AIG기업 사례
  • 국제 경영 전략(상부상조) AIG기업 사례목 차서 론1. 개요2. 기업소개 및 연혁본 론1. AIG 기업 분석- 경영방침과 영업 목표- 재무상태와 성장률(2005기준)- 핵심역량 및 차별성- 주요사업 부문- 인사시스템2. 글로벌 시장경영전략(STP, 4P, SWOT분석)3. AIG그룹의 해외진출4. AIG기업의 최근뉴스 및 사례- 서브 프라임 모기지- AIG 구제 금융 내용- AIG의 재무상태 악화 원인- AIG 글로벌 주요뉴스 (AIG사태관련)- 미국 AIG사태의 전말 - 보험 시장․계약가 등

  • [유통관리] GS리테일 물류혁신 전략
  • 경영협력 계약2005. 03 - GS스퀘어 백화점으로 BI변경현 재 – 부천, 구리, 안산점 3개점포 운영 및 안양점 부지 확보2) GS스퀘어의 특징가. 색다른 즐거움이 펼쳐지는 곳GS스퀘어 백화점은 인간중심으로 설계, 건축된 넓은 동선과 아름다운 실내인테리어로 단장되어 새로운 차원의 백화점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심플과 모던을 기본컨셉으로 엘레강스한 요소를 첨가하였고, 아늑한 휴식공간, 고객편의를 위한 각종 다양한 서비스 시설로 쇼핑의 즐거

  • [경영학] [산업분석론]국내 편의점 산업분석 및 GS25 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측정모델로 해당기업의 제품을 구매해 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서비스 산업전반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종합지표이다. 특히, 고객의 행복을 위한 고품질 서비스의 요구가 증가되고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측정 모델개발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지난 2000년 처음으로 도입됐으며 올해에는 서비스 업종 중심의 42개 산업 172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

  • [마케팅]삼성화재 애니카 마케팅 전략
  • 보험시장의 활성화되는 시장 환경 변화 속에 삼성화재가 보다 차별화된 선두 기업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볼 것이다. Ⅱ . 본 론1. 삼성화재 기업소개 (1) 회사 개요 삼성화재는 1952년 한국안보화재해성보험으로 출발한 후 1962년 삼성그룹에 인수되었다. 이어 1983년 자동차보험을 시작하였고 1993년 12월에는 삼성화재해상보험으로 사명을 번경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규모나 재정구조, 경영 측면에서 국내의 최고 손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