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어린이 패스트푸드 시장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9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어린이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시장조사 발표자료입니다.
안산,서울지역의 학부모와 어린이 등 180며의 설문조사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어린이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현황 및 의식조사와
분석한 결과를 담고 있습니다.
- 목차
-
조사개요
(1) 조사배경
(2) 조사목적
(3) 조사방법
(4) 조사내용
2. 조사결과
(1) 어린이가 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
(2) 어린이가 자주 가는 패스트푸드점
(3) 어린이가 좋아하는 광고, 이벤트
(4) 패스트푸드점에서의 생일파티
(5)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부모님의 인식
3. 분석 및 결론
- 본문내용
-
.....전략
조사배경
핵가족화의 보편화로 인해 어린이들의 생활패턴이 변화 하고 있다.
어린이들의 먹거리 변화와 외식문화의 정착으로 패스트푸드 시장에서의 어린이 영향력이 증가하고 있다.
패스트푸드 업계에서 소비자로서의 어린이가 큰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중략
조사방법
자료수집방법-FGI, 일대일 면접, 설문조사
.....중략
분석 및 결론
어린이들이 특정 패스트푸드점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로 맛과 거리의 영향이 높게 나타났다. 안산지역에서 롯데리아와 맥도날드의 선호도와 이용빈도가 높게 나타나는 반면 버거킹, 파파이스의 선호도와 이용빈도가 낮게 나타나는 데에는 점포수가 많은 영향을 준다. 이렇게 볼 때 점포수가 많다는 것은 어린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위치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따라서 이제 패스트푸드점은 소비자 입맛에 맞는 메뉴를 개발하는 것은 기본이고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에 위치하여야 한다.
롯데리아의 매장 오픈 전략
“맥도날드가 일정 수준의 상권이 갖추어져야 매장을 오픈할 수 있는데 반해
롯데리아는 주
– 신촌 롯데리아 점장 인터뷰 中
.....중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