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파워브랜드 나이키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나이키 회사의 구조
2.연도별 나이키 발전과정
3.나이키의 4p 전략
4.나이키의 주요 성공전략
- 광고전략
- 아웃소싱
5.나이키 VS 아디다스
6.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7.끝맺음
- 본문내용
-
NIKE는 철저한 기술력으로 첨단디자인과 고품질상품을 개발해내는 데 사력을 집중시키고 나머지는 외주에 맡긴다는 독특한 경영스타일을 갖고 있다
나이키는 생산을 외주에 맡기는 대신 철저한 품질관리를 중시한다
제조는 기존의 제조업체들이 잘 할 것이라는 생각에 각 현지 별로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방식을 택하고 있다.
각 국가별 유통업체들과 제휴관계를 맺고 유통관리를 맡긴다. 이로 인해 NIKE는 전 세계 110개국의 영업망과 50개국 400개의 생산 공장을 손쉽게 구축했다.
광고
스포츠맨 or 스포츠 정신
스포츠 스타 전면 부각
→ 스포츠 브랜드로서 정통성과 위상을 강화
→ 브랜드 이미지로 연결시키는 수단
제품별 특성에 따라 나뉜 마케팅 전략
PPL / 골프 / 이노베이션 / 어패럴
2) 이벤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