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지펠 브랜드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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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4.05.2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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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분석
소비자 분석
국내 양문형 냉장고시장 규모
양문형 냉장고 만족도 평가
Strategic Brand Analysis
Developing Brand Identity System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본문내용
시장분석

구형 모델의 냉장고를 대폭 할인하여 처분
일반냉장고 판매량은 97년의 75% 수준으로 매년 감소(2001)
양문형 냉장고 시장은 매년 20%씩 꾸준히 성장
출시 초기에 비해 점차 가격이 낮아짐
지펠과 디오스가 양문형 냉장고 시장을 양분
대우의 클라쎄 가세
월풀, GE 등 외국 업체도 신제품 출시

40평 이상의 아파트에 거주하는 3, 40대 여성
월 평균수입은 3백만원 이상
냉장고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대체구매자가 대부분
자기 연출 욕구가 강함
과시 욕구가 강함
자신만의 취향을 중시
품질 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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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말감사합니다@@@@@@@@@@
  • son940***
    (2014.04.09 21: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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