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마케팅]SK텔레콤과 KTF의 멤버쉽서비스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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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각 사 연혁
Ⅱ. 각 사의 고객 세분화
Ⅲ. 연령별 멤버쉽 서비스 비교
Ⅳ. 결론
Ⅴ. 향후 전략방안
본문내용
Ⅱ. 각사의 고객 세분화

10대
10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멤버쉽 브랜드
저렴한 기본료로 문자 무제한 이용
학기중과 방학으로 나누어 분할 요금제 적용
다양한 문화 컨텐츠 제공

20대
젊은 감각의 멤버쉽 브랜드
해외연수 프로그램및 N세대끼리의 또래 문화 커뮤니티
각종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대학가 및 전국 430여개의 특정지역 요금할인
커플할인 및 특정번호 지정할인

30,40대
일과 휴식 모두를 놓칠 수 없는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멤버쉽 브랜드
각종생활 밀착형 서비스
작장인을 위한 주말, 야간 할인요금 적용
업무상 통화시간이 긴 고객

주부
여성을 위한 멤버쉽 브랜드
뷰티, 쇼핑, 여행, 문화등 여성 전용 서비스
낮 시간 통화 비율이 높은 여성
이동전화를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서 통화 집중도가 높은 여성을
위한 요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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