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마케팅]SK텔레콤과 KTF의 멤버쉽서비스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각 사 연혁
Ⅱ. 각 사의 고객 세분화
Ⅲ. 연령별 멤버쉽 서비스 비교
Ⅳ. 결론
Ⅴ. 향후 전략방안
- 본문내용
-
Ⅱ. 각사의 고객 세분화
10대
10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멤버쉽 브랜드
저렴한 기본료로 문자 무제한 이용
학기중과 방학으로 나누어 분할 요금제 적용
다양한 문화 컨텐츠 제공
20대
젊은 감각의 멤버쉽 브랜드
해외연수 프로그램및 N세대끼리의 또래 문화 커뮤니티
각종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대학가 및 전국 430여개의 특정지역 요금할인
커플할인 및 특정번호 지정할인
30,40대
일과 휴식 모두를 놓칠 수 없는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멤버쉽 브랜드
각종생활 밀착형 서비스
작장인을 위한 주말, 야간 할인요금 적용
업무상 통화시간이 긴 고객
주부
여성을 위한 멤버쉽 브랜드
뷰티, 쇼핑, 여행, 문화등 여성 전용 서비스
낮 시간 통화 비율이 높은 여성
이동전화를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서 통화 집중도가 높은 여성을
위한 요금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