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원론] 주방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1. 주방관리와
주방관리의 특성
Chapter2 . 주방시설관리의 의의
Chapter3. 주방장비 및 기물 관리
Chapter4. 주방용어
Chapter5. 주방시설의 배치관리
Chapter6. 주방시설 배치의 평가
- 본문내용
-
주방관리의 세분화
- 고객이 기대하는 시간 내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주방 시설 및 장비를 점검
- 식재료의 불 필요한 낭비를 막기 위한 정확한 수요예측 요구
- 주방에서 종사하는 인원은 식품을 직접 접하기 때문에 주방위생, 시설위생, 개인위생
개념을 철저히 하도록 반복적인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활용기능 필요
- 주방의 업장별 크기와 용도에 따른 적재채소배치
- 중앙 공급식 주방과 분산식 주방의 관리기능을 설정하여 각 기능별 업무분담 세분화
- 고객에게 제공되는 요리를 특성별로 구체화하여 생산 할 수 있도록 지원주방과 영업
주방의 관리기능을 최대한 활용
▶호텔주방시설에 대한 설계와 배치가
비합리적일 경우 파급되는 효과
1. 주방시스템의 장비와 시설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심한 불편을 줄 수 있다.
2. 질 좋은 서비스보다는 고객에게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서비스지연이 시간적 관념을 고려하지 않고 무례하게 가질 수 있다.
3. 주방 종사원의 비생산적 황동범위를 확산 유발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