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프론트 오피스 객실 사이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프론트 오피스 업무
⑴ 객실예약업무
⑵ 프론트 데스크 업무
⑶ 귀빈층&교환실 업무
⑷ 휘트니스&비즈니스 업무
2.호텔 인터불고
⑴ 호텔 인터불고 소개
⑵ 호텔 현황 , 서비스 분석
⑶ 객실 서비스
3.타 호텔 성공사례
⑴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⑵ 호텔경영의 중요성
- 본문내용
-
★ 환전업무
★ 정보제공업무
고객에게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호텔의 정책이나 요금, 서비스, 상품 등 고객으로부터 예상되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정보를 습득하고 많은 정보를 갖추고 있어야 함
★ 기타고객 서비스 업무의 종류
① 객실변경 및 객실요금변경
② 메세지 전달업무
③ 귀중품보관업무 : 1)객실내 금고 2)안전금고
④ 객실현황관리
⑤ Wake-up Call 접수 및 통보
⑥ 객실배정
⑦ 추천판매
⑧ 프런트 데스크 직원의 행동규범
비지니스 센터(Business center)
각종 사무기기와 전문요원이 배치되어
비지니스와 관련된 서비스를 해주는 곳이다.
단순 안내 업무는 무료이지만 사무기기 및 용품을 이용하거나 사무작업을 대행해 주는 경우는 유료이다.
휘트니스 센터(Fitness center)
호텔 부대시설 중의 하나로 투숙객들이 체력단련을 하거나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한 여가활동의 공간이다. 호텔에 따라 헬스시설, 에어로빅, 사우나, 수영장, 테니스 코트, 스쿼시 코트,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① 리츠칼튼 호텔의 고객 경영
⇒ 고객만족의 방법: 고객인지 프로그램
∎고객께서 호텔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욱 만족스럽고 새로운 느낌으로 만들어 드릴 클럽 층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리한 시설과 최고급혜택이 함께 하는 놀라운 혜택을 제공
∎다국어를 구사하는 친절하고 프로패셔널 컨시어지들의 철저한 개별 서비스
∎최고의 주방장들이 정성을 다해 제공하는 하루 5차례의 식음료 서비스, 회의실 제공
∎휴대폰 및 호출기 대여시 대여비 무료, 초고속 인터넷 접속 서비스
∎클럽 라운지 회의실 2시간 무료 이용(회의시 관련장비대여 서비스)
∎이태원과 동대문으로의 무료 셔틀버스 운행 서비스
∎최고급 목용용품 제공, 100% 이집트산 면제품의 침구류 사용
∎고객의 성함을 인쇄한 문구류 및 명함 제공
∎최신 CD 플레이어가 장착된 오디오 시스템, 1일 2병의 미네랄 워터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