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테이트아웃 레소트로랑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 History
2.Introduction of Menu
3.Situation Analysis
4.SWOT Analysis
5.4P Strategy
6.Target Analysis
본문내용

2011.03 “Bakeru” Sejong Unv. Head company
opening arranged.

2011.06 “Bakeru” affiliate opening arranged.

2012.03 “Bakeru” Kunkuk Unv. Head company
opening arranged.

Food service trends



make competitiveness with affordable price policy
provide difference on service and taste
culture code for young customer(Take-out)
Well-being
Meal to wine, Entertainment, One-stop service


Prospects for the eating out market



change of well-being – focused on grains & nuts have extended to
taste and decorations
Developing more exotic & fusion menu with well-being will be preferred
For stability on sales addition of variety submenu.
return of the bygone menu by reinterpreting it a new way
Consumption has become center of the trend
addition of culture space at the conventional buri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스타벅스 경영전략분석
  • 전략을 표방하고 있다. 커피 빈 : 현 시장점유율 2위업계로 스타벅스보다는 조금 고가이지만 고급스런 분위기와 부드러운 맛과 차를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이탈리아 계)세가프레도 : 스타벅스와는 다른 베이커리 종류를 판매하고 있어 이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이용한다.(한국계)할리스 : 스타벅스의 이미지와 가장 비슷하여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가격도 스타벅스에 비해 조금 저렴한 편이다로즈버드 : 전문적인 테이크-아웃 매장으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전략롯데마트는 현지화 전략과 한국 특화 전략을 함께 구사하고 있다. 더운 지역이기 때문에 신선식품을 맨 나중에 구매하도록 신선식품 매장을 매장 안쪽에 배치하고, 오토바이가 대중 교통수단인 점을 반영해 오토바이용품 전문 코너를 만들었다. 또한 베트남에서 인기가 높은 인삼김치라면소주 등 300여 개 한국 상품을 특별 매장으로 만들어 ‘한류’마케팅을 펼친다. ② 중국 진출가) M&A 전략 해외직접투자의

  • [국제경영] 스타벅스 아시아시장에서의 문제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
  • 아웃 커피의 개념을 도입하게 되었다.=> 스타 벅스는 고급스럽고, 누구든지 생각이 날 때 들릴수 있는 전문점으로써 발 전했다. 현재 국내 시장내 테이크 아웃 시장에 침투한 스타벅스의 위치를 고 수하며 점유율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마케팅 전략 >(1) Starbucks의 미학 마케팅Starbucks의 독특한 점 중의 하나는 미국 전역에 걸친 일관된 분위기의 창출이다.예를 들어 1950년대에 매우 독특하면서도 표준화된 스타일을 가진 맥도날드 같은 레스토랑 체

  • [마케팅]스타벅스 성공요인과 글로벌 전략
  • 전략6. 마케팅 전략(4p전략)7. SWOT분석 Ⅵ. 스타벅스의 글로벌 전략1. 스타벅스의 공격적인 해외 진출 전략2. 한국 에스프레소 시장의 역사 3. 국내시장에서의 경쟁업체4. 한국의 에스프레소 커피 사업의 전망Ⅶ. 앞으로의 스타벅스1. 스타벅스의 시장 방어 전략에 따른 변화2. 스타벅스의 다각화 전략에 따른 변화Ⅰ. 서 론 1997년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커피브랜드가 한국에 들어왔다. 그 이름은 스타벅스. 그들은 에스프레소 커피와 take-out이라는

  • [기업분석] 스타벅스기업분석 및 제언
  • 전략적 제언Ⅰ. 최근의 커피 트랜드외국계 커피전문점들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돌풍을 일으키며 호황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는 한국에 상륙한지 3년여만에 56번째 매장을 열 정도로 큰 인기를 얻는데 힘입어 시애틀베스트커피, 커피빈&티리프, 세가프레도 등도 앞다퉈 점포확장에 나서고 있다.이 같이 외국계 커피전문점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은 직장인과 대학생사이에 커피를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 테이크아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