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 내 성공적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이랜드 소개
2.중국진출의 선정배경
3.중국 내 활동 현황
4.성공 요인
5.SWOT분석
6.향후 과제
- 본문내용
-
1992년 상해지사설립
OEM방식으로
생산 시작
이랜드의 가격 경쟁력
하락->중국을 생산거점
으로 삼아 비용절감 통한
(저렴한 노동력과 자원
이용 )이윤 극대화 추구
1994년 중국
생산기지 건립,
시장 개척
국내시장성장의 한계
->중국시장개척,
진입 발판
중국 시장의 입지구축,
상해의련의 성장
중국시장 입지구축,
의류 뿐 아니라
가구, 유통업 진출로
중국 시장 확대 계획
중국은 세계 최대의 의류 생산국이자 의류 소비국
연간 수요량 : 49억(매년 인구 줄어듦에도 불구하고 상승)
시장규모 : 4,324억 위안(약 69조원)
가격별 의류 현황 :
- 고급의류 10%, 중고가 20%, 중가 40%, 저가 30%
아동복 시장 빠르게 성장
문제점 : 모조품(이미테이션)이 난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