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의 평가보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요
1.신한은행 소개
2.종합업적평가대회
3.신한은행의 평가/보상제도
4.복리후생
5.추론-신한은행의 높은 이직율에 대하여
6.Q&A
- 본문내용
-
제2조 (적용범위)
-이 규정은 고객 및 상품부문 사업그룹 및 각 사업그룹 소속 영업점에 적용한다.
제3조 (사업그룹 업적평가)
-➊전략지원부 담당 그룹장은 각 사업그룹의 업적평가 자료를 종합하여 평가한다.
➋업적평가는 연 1회 평가함을 원칙으로 한다.
➌업적평가방식은 목표달성도 및 절대평가를 원칙으로 한다.
제4조 (영업점 업적평가)
-➊각 사업그룹장은 소관부서의 업적평가자료를 종합하여 각 사업그룹 소속 영업점을 평가 한다.
➋업적평가는 상반기평가, 하반기평가 및 연간평가로 구분하여 연 3회 평가함을 원칙으로 한다.
제5조 (사업그룹 및 영업점 포상)
-➊업적평가 결과 우수 사업그룹 및 우수 영업 점에 대하여는 포상을 할 수 있다.
➋특별한 사유가 있는 사업그룹과 영업점에 대하여는 종합득점 순위에 불구하고 포상을 하 거나 이를 제한할 수 있다.
제6조 (평가자료 제출)
-➊각 사업그룹은 사업그룹 업적평가 항목별 평가자료를 소관부서로부터 취합하여 평가기 준일로부터 종합업적평가대회 일정을 감안하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전략지원부에 문서관 리지침에 의거,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한다.
➋각 사업그룹 소속부서는 영업점 업적평가 항목별 평가자료를 평가기준일로부터 종합업적 평가대회 일정을 감안하여 소소정의 기간 이내에 각 사업그룹 업적평가 소관부서에 문서 관리지침에 의거,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한다.
➌각 사업그룹 및 기타 부서는 업적평가 주관부서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업적평가 자료를 소정의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제7조 (업적평가규칙 및 지침)
-➊사업그룹 업적평가에 관한 세부사항은 은행장이 별도로 정하는 사업그룹 평가지침에 따 른다.
➋영업점 업적평가에 관한 세부사항은 영업점 종합업적평가 지침 및 각 사업그룹장이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8조 (업적평가 주관부서)
-이 규정에 의한 업적평가와 포상에 관하여 사업그룹 업적평가의 주관부서는 전략지원부로 하고, 영업점 업적평가에 관한 주관부서는 각 사업그룹별 주무부서로 한다.
이상은 전략지원부가 제정한 평가규정사항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