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홍보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사업개요
1-1. 건축개요
1-2. 사업지 위치도(광역)
1-3. 사업지 위치도(세부)
Chapter 2. 사업지 환경 분석

2-1. 사업지 입지환경

2-2. 입지 요소별 분석

Chapter 3. 아파트 공급사례 및 마케팅전략

3-1. 부산지역 아파트 시세

3-2. 사업지주변 주요 분양 아파트

3-3. 부산시 아파트 공급사례

Chapter 4. 마케팅 및 대행사 의견

4-1. 분양 마케팅전략

4-1. S.W.O.T분석

4-2. 분양가 제안

4-3. 입안자 의견
본문내용
분양희망고객 사전확보 방안
목적 : Man To Man 활동을 통한 구전
홍보 및 분양희망자 사전확보
실행방안
① Man To Man 홍보 및 설문조사
② 대출전담 은행내 홍보부스 운영
③ 소그룹 사업설명회
④ 부동산업소 마케팅
▶확보된 고객을 등급별로 분류하여
지속적으로 관리

T/M 및 DM을 통한 추가 홍보 및 BㆍC급
고객의 계약유도, 고객등급의 재분류

실행방안
① 1차 직접홍보를 통하여 확보된
관심고객 상대로 T/M을 통하여
추가 홍보 및 분양가능성 Check
② 분양가능성이 높은 분양희망자(A급)
분류 ⇒ 3단계로 사전예약제 실시
③ 기타 관심고객 별도관리
⇒ 추가 T/M, DM발송을 통해 M/H
방문 및 상담 유도
⇒ 사전예약실시


분양희망 고객별 담당직원을 지정하여
개별상담(전화,방문,M/H 내)을 통한
청약 및 계약 유도 ⇒ 사전예약제 실시

실행방안
① 담당직원 상담을 통해 사전예약제 실시
② 예비 사전예약제 : 분양희망자별
희망편형, 동, 향, 층 등 Need 파악
③ 본사전예약제 실시(100만원 증거금 예약)
:적극관심고객의 본계약 체결유도
저층부 당첨, 미당첨시 이탈방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홍보, 진행 및 운영전문가, 경기관련 책자나 비디오테이프, 경기용구와 운동복 제조업자, 경기응원 등. 신경써야 할 부분이 한두개가 아니다. 이러한 복잡하고 경비도 많이 드는 스포츠경기를 시작전부터 끝날 때까지 모든 업무를 맡아서 처리해주는 사업이 있다. 이른바 스포츠마케팅 비즈니스다.2.사업구상 및 전략스포츠 마케팅회사는 대회운영을 잘해서 지출보다 수입이 많으면 돈을 버는 것이고, 운영을 잘못하면 손해를 다 뒤집어 쓰게 된다. 다

  • [아파트분양전략,아파트분양,마케팅프로모션,마케팅운영전략] 마케팅제안서
  • 홍보실시시간중앙시장 상인들과 인근 시장상인의 귀가시간에 맞춰 배포중앙시장 4층 주택입구점심식사 후 시장주변 재배포바로 옆 현장이기에 미팅없이 바로 현장투입M/H시장입구인원Set –up인력 운영방안장소구분1.사전 Marketing Marketing & OperationMarketing & Operation⊙ 기간별 목표의 설정과 단계별 목표의 설정목표달성기 타⊙ 계약이 이루어지는 과정에 대한 시뮬레이션점 검유 의사 항⊙ 분양에 필요한 여러 가지 자료 수집⊙ 타 경쟁

  • [아파트마케팅제안서] 대구시 달서구 00아파트 마케팅계획서
  • 대구 달서 00아파트 Marketing 제안서MARKETING 전략1마케팅 기본전략Management 측면MKT’G Mix 측면수요Target단계별 전략수립실 행MKT’G 기본전략분양 대행사 사전투입,전문적 영업활동사전 Boom조성외관 및 동선 차별화다양한 Event행사 실시야간개장 실시사전마케팅 지역 확대사전수요자 확보지역내 최고 Apt Image 구축홍보 강화를 통한Brand노출빈도 극대화교통망 개선, 발전성 제시 최고 수준 상품구성분양가에 대한 메리트 제시계약조건의 완

  • [리모델링개발사업] 서울시 강남구 00 리모델링 프로젝트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안서로제출합니다.압구정동 Project 마케팅 기본전략차 례Ⅰ. 프로젝트의 이해1. 사업계획2. 사업환경Ⅱ. 시장(마켓)환경과 마케팅 방향(소구점)1. APT 시장환경2. APT 시장별(평형별) 사업환경3. 고급주택 마케팅 방향(소구점)Ⅲ. 마케팅 전략1. 기본전략2. 표적 시장의 장점3. 마케팅 컨셉의 설정Ⅳ. 마케팅 실향 전략(계획)1. 고급주택 마케팅의 특성2. 가격계획3. 상품(브랜드) 계획4. 분양(마케팅) 업무 계획5. 홍보계획Ⅴ.

  • [온천관광개발사업] 제주도 체비지 온천관광 지구 사업마케팅방안
  • 마케팅방안 (Part 1)61. Preview상품 전략(Product)최적 도입시설 프로그래밍 및 시설간 기능적 연계성연계환경 활용방안 및 관리운영 프로그램 수립가격 전략(Price)시장경쟁력과 시설별 차별화 요인을 고려한 합리적 가격 정책개발의 기대가치가 투영된 Leading Price 창출 전략 영업 전략(Place)핵심/전략/휴양시설 고객유치를 통한 사업의 안정성 제고타깃그룹별 차별화된 마케팅 실행 전략다각적 분양루트의 개발과 활용홍보 전략(Promotion)단선적 판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