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홍보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Chapter 1. 사업개요
1-1. 건축개요
1-2. 사업지 위치도(광역)
1-3. 사업지 위치도(세부)
Chapter 2. 사업지 환경 분석
2-1. 사업지 입지환경
2-2. 입지 요소별 분석
Chapter 3. 아파트 공급사례 및 마케팅전략
3-1. 부산지역 아파트 시세
3-2. 사업지주변 주요 분양 아파트
3-3. 부산시 아파트 공급사례
Chapter 4. 마케팅 및 대행사 의견
4-1. 분양 마케팅전략
4-1. S.W.O.T분석
4-2. 분양가 제안
4-3. 입안자 의견
- 본문내용
-
분양희망고객 사전확보 방안
목적 : Man To Man 활동을 통한 구전
홍보 및 분양희망자 사전확보
실행방안
① Man To Man 홍보 및 설문조사
② 대출전담 은행내 홍보부스 운영
③ 소그룹 사업설명회
④ 부동산업소 마케팅
▶확보된 고객을 등급별로 분류하여
지속적으로 관리
T/M 및 DM을 통한 추가 홍보 및 BㆍC급
고객의 계약유도, 고객등급의 재분류
실행방안
① 1차 직접홍보를 통하여 확보된
관심고객 상대로 T/M을 통하여
추가 홍보 및 분양가능성 Check
② 분양가능성이 높은 분양희망자(A급)
분류 ⇒ 3단계로 사전예약제 실시
③ 기타 관심고객 별도관리
⇒ 추가 T/M, DM발송을 통해 M/H
방문 및 상담 유도
⇒ 사전예약실시
분양희망 고객별 담당직원을 지정하여
개별상담(전화,방문,M/H 내)을 통한
청약 및 계약 유도 ⇒ 사전예약제 실시
실행방안
① 담당직원 상담을 통해 사전예약제 실시
② 예비 사전예약제 : 분양희망자별
희망편형, 동, 향, 층 등 Need 파악
③ 본사전예약제 실시(100만원 증거금 예약)
:적극관심고객의 본계약 체결유도
저층부 당첨, 미당첨시 이탈방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