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양마케팅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분양마케팅제안서입니다.
미분양마케팅의 기본적인 운영전략부터 세부운영전략까지 표현한 미분양마케팅자료입니다.
제안서 형식을 갖추고 있으며 분양제안서용으로 적합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인문환경분석
2. 부동산 시장환경 분석
3. 환경 분석
4. 마케팅 FLAN
5. 사업참여조건
본문내용
1-1. SWOT 분석
지역내 수요기반 미약 & 경기침체에 따른 실수요 부족이 가장 큰 위협요인
 당 사업지가 보유한 입지적 장점과 투자 Merit 강조를 통한 투자수요 견인이 분양성패 좌우

STRENGTH
철산초.중학교 및 진성고등학교등 도보권내 교육시설
풍부
지하철7호선 철산역 도보 이용 가능
가산디지털단지 및 광명시 중심상권 도보 이용 가능
하안공원,철산공원,근린공원, 종합운동장, 도덕산 및
복지시설 도보이용가능

2. 광명 누적 APT 수급 현황
전용면적 85 ㎡ 이하 APT 현황
▷ 광명지역 전체 아파트 가운데 전용면적 85㎡ 이하 APT의
비율은 총 62%에 이름
▷ 전용면적 85㎡ 이하 APT 가운데 ’00년 이후 입주한 APT의
비율은 27%임(노후한 아파트의 비율이 73%에 이름)
▷ 구별로는 광명동이 85%, 철산동이 80%로 노후한 아파트의
비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음

▷ 전용면적 85㎡ 이하 APT는 비교적 노후한 아파트의 비율이 높아(광명동,철산동) 신규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많을 것으로
판단됨 (철산동의 경우 대규모 입주 영향으로 신규아파트 비율이 높아 예외적인 상황임)
▷ 전용면적 85㎡ 초과 APT의 경우 최근까지 꾸준히 공급된 신규아파트들의 영향으로 소하동,철산동등 노후한 아파트
비율이 매우 낮은 편임(당분간 신규아파트 이전 수요가 많지는 않을 것으로 판단됨)


마케팅 실행 전략
수요 타겟 설정
광명시의 배후 공업단지 지역의 지역특성을 고려할 경우 수요 타겟은 지역내 수요층이 대다수를 구성
단, 고분양가로 인한 실 수요층의 회피 가능성  임대사업자 및 법인 기숙사 로 활용방안 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파트분양전략제안서,아파트분양제안서,분양마케팅제안서
  • 마케팅 및 본 마케팅 진행당사 핵심역량 본 프로젝트 집중10필드영업외부영업직포함5상 담 사상황에 따라 탄력적운용43합계37소계5아르바이트 등기타임시직2임시직여직원사무지원2개 유니트 운영시10도우미의 전5주부모니터(TM)영 업 직영업임시직5소계2대리/사원업무지원2실장실무총괄전 직원 상담1본부장총괄/기획당사 정직원비고투입인력(명)직위담당분양구분7조직 구성㈜ 휴 먼 파 크Ⅳ . 분양전략Project Manual진

  • 용역입찰제안서(관공서 제출용 사업계획서)
  • 미분양 대책 수립)○기타사항기타 추가 제안 사항 추진○( : 승인, ○ : 이행, △ : 협조 )5. 참여인력 및 이력사항가. 참여인력구분성명작업단위업무본부장이상철Management보유 DATA 고객관리팀장한옥화sale team영업지원 및 VIP고객유치 고객상담 관리팀장김준겸promotion team직.간접 광고 및 부동산 홍보차장박현희sale teamT/M, 지속고객유치차장채일석consulting teamD/M, 고객유치,TM 보조과장신흥섭Management법인유치 및 은행VIP 고객유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사업 Item 모음사업 ITEM사업 ITEM1.미분양 아파트 임대사업2.통신여론조사 텔레 리서치3.인터넷 프로덕션4.인터넷 자영업5.인터넷 교육사업6.스포츠 마케팅7.인터넷 테마도시 운영사업8.인터넷 이용자 교육사업9.웹서버 구축대행10.사이버카페11.인터넷 라디오 방송사업12.인터넷 판매대행업13.인터넷 구매대행업14.인터넷 광고대행업15.인터넷 보안관16.정보검색 대행업17.인터넷 가상서점1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

  • ASHLAND 장소 마케팅 연구
  • 제안애슐랜드의 장소마케팅에 대한 시사점 및 제안으로 크게 세 가지를 들 수 있다.첫 째, 주민들의 특성을 반영하고 잘 살려서 장소마케팅을 해야 한다. 우리 나라를 비롯한 많은 장소마케팅들이 처음에는 주민을 위해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하지만, 주민들의 특성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다. 결국 외부 사람들이나 기업들이 많이 유입되어 오히려 주민들이 소외되고 관광객을 피해만 주는 부정적인 이미지로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애슐랜

  • 도심내 유휴공간을 활용한 로컬푸드 체험공간 및 직거래 유통 플렛폼 운영모델
  • 마케팅으로 큰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 2016년 기준 로컬푸드 시장은 연간 4조 8622억원으로 도심 기준 6가구중 1가구는 유기농 식품을 먹고 있다는 뜻이다.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자가 재배를 교육해 주고, 시설임차를 해주는 단체가 전국적으로 10여 이상 영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 됨.● 수익성분석■ 연간 수익 시나리오 : 2.3억※ 로컬푸드 주요 42품목(농림부 선정) 中 주요 상품 재배를 기준으로 실제 판매비 기준으로 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