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양마케팅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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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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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분양마케팅제안서입니다.
미분양마케팅의 기본적인 운영전략부터 세부운영전략까지 표현한 미분양마케팅자료입니다.
제안서 형식을 갖추고 있으며 분양제안서용으로 적합한 자료입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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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문환경분석
2. 부동산 시장환경 분석
3. 환경 분석
4. 마케팅 FLAN
5. 사업참여조건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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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SWOT 분석
지역내 수요기반 미약 & 경기침체에 따른 실수요 부족이 가장 큰 위협요인
당 사업지가 보유한 입지적 장점과 투자 Merit 강조를 통한 투자수요 견인이 분양성패 좌우
STRENGTH
철산초.중학교 및 진성고등학교등 도보권내 교육시설
풍부
지하철7호선 철산역 도보 이용 가능
가산디지털단지 및 광명시 중심상권 도보 이용 가능
하안공원,철산공원,근린공원, 종합운동장, 도덕산 및
복지시설 도보이용가능
2. 광명 누적 APT 수급 현황
전용면적 85 ㎡ 이하 APT 현황
▷ 광명지역 전체 아파트 가운데 전용면적 85㎡ 이하 APT의
비율은 총 62%에 이름
▷ 전용면적 85㎡ 이하 APT 가운데 ’00년 이후 입주한 APT의
비율은 27%임(노후한 아파트의 비율이 73%에 이름)
▷ 구별로는 광명동이 85%, 철산동이 80%로 노후한 아파트의
비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음
▷ 전용면적 85㎡ 이하 APT는 비교적 노후한 아파트의 비율이 높아(광명동,철산동) 신규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많을 것으로
판단됨 (철산동의 경우 대규모 입주 영향으로 신규아파트 비율이 높아 예외적인 상황임)
▷ 전용면적 85㎡ 초과 APT의 경우 최근까지 꾸준히 공급된 신규아파트들의 영향으로 소하동,철산동등 노후한 아파트
비율이 매우 낮은 편임(당분간 신규아파트 이전 수요가 많지는 않을 것으로 판단됨)
마케팅 실행 전략
수요 타겟 설정
광명시의 배후 공업단지 지역의 지역특성을 고려할 경우 수요 타겟은 지역내 수요층이 대다수를 구성
단, 고분양가로 인한 실 수요층의 회피 가능성 임대사업자 및 법인 기숙사 로 활용방안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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