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양마케팅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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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타사경쟁상품분석
2.홍보계획제안
3.계약조건제안
본문내용
-목 적
■ 사업지 조기 잔여세대 해소를 위한 의식고취와 대외 홍보를 위해 잠재요소를 개발 유치하고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여론 조성

-홍보계획수립방침
■ 이미지가 형성 되지 않은 현 시점에서 홍보로서 여론을 형성하고 그 명분을 특화함
① 안정된 부동산 투자 상품 ② 주거환경 우수함 ③ 기업의 신뢰성을 숙지
④ 기존 아파트와의 차별성을 밝히고 계획성 있게 홍보를 운영함
■ 기존 아파트 보다 우수한 점들을 숙지시켜 여론을 조성하는 동시에 투자대상자의
사전고취 전략을 수립함
■ 부동산 시장 분석, 단지홍보, 시설홍보, 투자정보 등 개발계획을 투자자나 대상자에 정보를
체계적으로 주입
-목표설정
■ 부동산 투자의 방향을 제시하여 투자희망자 및 미래의 고객에 호의적 기반을 구축함.
■ 사업지의 시설성, 투자성, 안정성 등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조기에 분양이
이루어지도록 그 매체와 인원을 최대한 활용 지원함
■ 지역내 최고의 부동산 상품임을 숙지시켜 명물임을 강조, 사전고취를 집중시킴



기      간
■ 분양완료까지
실시대상
■ 사전예약자,계약자,및 분양 관계자 전원
목      적
■ 기존 사전예약자 및 계약자를 대상으로 하여 상품의 간접적인 홍보를  통한 상품 이미지 쇄신 및
   분양활성화 유도
운영방법 및 비용
- 운영기획 수립 → 혜택설정
- 계약자소개건 (소개건 사은품 및 소개수수료지급)  - 사은품 및 소개수수료 추후 협의              
- 기 계약자 동기부여 → 계약자 관리대장 접수
- 분양 관계자 → M/H 생동감 부여


목   적
■ 항시 노출되어 있는 광고 기대
■ 대형 현수막 설치로 인근 주변 분양광고 확대
시행방안
■  현장 펜스에 현수막 설치로 미분양해소 활용
기대효과
■ 현 펜스 현수막 미설치로 인한 잔여세대 홍보 미전달

   - 현장 현수막을 이용하여 잔여세대 해소


- 선택폭을 넓혀 줌으로서 많은 계약자를 유치하고자 하는 제안서 입니다 -
작금에 주변 경쟁 모델하우스들은 3월말을 기점으로 고가의 옵션품목(샤시, 발코니 확장, 안방 붙박이장, 취등록세 지원등)을 기본품목으로 전환하여 새로운 현수막 제작과 전단지 광고를 통하여 좀더 적극적으로 분양을 한 결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W사는 이 시기에 40%후반에 머물러 있던 분양율이 현재 60%대 이상으로 높여 단기간에 높은 상승 효과를 보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여 당 현장에서도 고가의 옵션품목을 기본품목으로 지정하여 고객에게 한 발 다가가 분양율을 높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고객에게 A안과 B안 중 한가지를 선택하게 합니다.
A안 : PDP, 트롬 세탁기, 냉장고 中 선택
안방 붙박이장설치
발코니 확장 (거실, 침실)
발코니 샤시 시공, 취등록세 지원
입주시 샤시, 취등록세, 가전제품 등은 목돈으로 들기에 입주민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하는 사안이므로 A안을 제시했을 경우 많은 호응을 받을 수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현재 타사도 이와 유사하게 실행하고 있으며 좋은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B안 : 2년간 대출이자 회사부담
대출이자를 2년간 회사에서 부담할 경우 매월 이자지출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계약자들에겐 더 없이 좋은 안이 될 것이며
A안과 마찬가지로 많은 호응을 받을 수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타사에서 시도하지 않은 A안과 B안을 제시해줌으로써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혀주어 분산될 수 있는 고객층을
한 곳 즉 신성진해미소지움으로 집중시켜 분양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 2년이상 대출이자 지원하는 현장 : 김해 롯데캐슬 가야 부산 해운대 롯데캐슬마스타Ⅱ 부산 만덕 한신휴플러스
부산 동래 대동아파트 부산 서면 타워베르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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