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모닝케어의 마케팅과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품/Brand 설명
2.마케팅전략
시장분석- 경쟁사,소비자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3.광고전략
광고목적
Creative전략
매체
본문내용
segment 세분시장
1 2 3 4
추구편익 음주 시 취하지 않는 정도, 숙취해소 숙취해소 심리적 안정 간 보호
인구통계학적 특성 20대 남,녀 대학생 30~40대 남성직장인 20~30대 여성직장인 50대 이상 남성직장인 혹은 퇴직자
행동특성 쉽게 접할 수 있는 상품 선호
입소문 신뢰 숙취해소음료는 음주 전 음용
음주 후 숙취해소는 해장국 등 다른 방법 이용 취하지 않으려는 의도, 그러나 구매성향은 웰빙, 사회적인 이미지 등 affective한 요소에 크게 좌우됨 건강과 효능을 중시함
민간요법
사용 아이스크림, 박카스 등 다양한 상품 사용 인지도가 높은 상품 위주로 구매 좋게 인식된 이미지에 대하여
꾸준한 신뢰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상품 선호도 자체가 낮음



저관여-Feel (Do-Feel-Learn)
정보에 무관심
약한 Passive learning
Reminder AD
Classical conditioniing을
이용한 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MC, IMC전략] IMC(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특징과 역할 및 IMC의 전략
  • 마케팅과 유기적인 관계를 가지면서 Marketing Communication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는 가운데 IMC라는 개념을 제안하게 되었다.2. IMC의 정의와 배경IMC의 정의는 1989년 미국광고업협회에서 발표한 것을 국내외 학자들이 많이 인용하고 있는데 원문에 충실하여 번역하면 다음과 같다. IMC는 광고, DM, SP와 PR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수단

  • [인터넷마케팅] 화장품산업의 분석과 `여인닷컴` 마케팅분석
  • 전략(business level strategy) 235. 여인닷컴의 마케팅 전략 25Ⅸ. 여인닷컴의 미래1. 상황분석(porters five forces) 342. 기업차원의 전략 평가(business level strategy) 393. 마케팅 전략 평가 424. 기타 개선점 44I. 시장 상황1. 2003년 화장품 시장 전망(Special issue / 2003년 광고비 5대 업

  • 쉐보레,브랜드인지도,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광고기법을 활용한 단기간에 유례없는 대규모 쉐보레 브랜드 마케팅이 성공적이라는 평가이다. 특히, 20~30대 젊은 층은 거의 대부분이 쉐보레 브랜드를 인지하고, 이 중 70% 이상이 브랜드에 대해 호감도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⑦ GM대우 였을 때의 차종과 쉐보레로 차종 이름을 변경하였을 때의 판매실적 비교(단위 : 대수) ⑧ 1월~4월 쉐보레 판매실적올해 1~4월 누계 총판매실적은 26만 2482대(내수 4만 2907대, 수출 21만 9575대)를 기록,

  • [광고론] 그래미 여명808 광고기획서
  • 광고모델 차승원으로 변화했다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줌.광고모델 차승원이 옷 매무새를 다듬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회사로 출근하다가 뒤를돌아보며 말한다. STORY BOARD #12상쾌한 아침엔 역시 여명 808 !!!!!CREATIVE 전략광고의 목표 :“젊고 활력이 넘치는 20, 30대 직장인들에게 여명 808의 인지도를 25퍼센트 수준으로 높인다!”크리에이티브 컨셉 스타일 :내재된 드라마의 발견전날 회식이나 술자리 등으로 과음한 사람의 상황을 진돗개

  • [광고론] 그래미 여명808 광고전략
  • 광고모델 차승원으로 변화했다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줌.광고모델 차승원이 옷 매무새를 다듬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회사로 출근하다가 뒤를돌아보며 말한다. STORY BOARD #12상쾌한 아침엔 역시 여명 808 !!!!!CREATIVE 전략광고의 목표 :“젊고 활력이 넘치는 20, 30대 직장인들에게 여명 808의 인지도를 25퍼센트 수준으로 높인다!”크리에이티브 컨셉 스타일 :내재된 드라마의 발견전날 회식이나 술자리 등으로 과음한 사람의 상황을 진돗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