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모닝케어의 마케팅과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Brand 설명
2.마케팅전략
시장분석- 경쟁사,소비자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3.광고전략
광고목적
Creative전략
매체
- 본문내용
-
segment 세분시장
1 2 3 4
추구편익 음주 시 취하지 않는 정도, 숙취해소 숙취해소 심리적 안정 간 보호
인구통계학적 특성 20대 남,녀 대학생 30~40대 남성직장인 20~30대 여성직장인 50대 이상 남성직장인 혹은 퇴직자
행동특성 쉽게 접할 수 있는 상품 선호
입소문 신뢰 숙취해소음료는 음주 전 음용
음주 후 숙취해소는 해장국 등 다른 방법 이용 취하지 않으려는 의도, 그러나 구매성향은 웰빙, 사회적인 이미지 등 affective한 요소에 크게 좌우됨 건강과 효능을 중시함
민간요법
사용 아이스크림, 박카스 등 다양한 상품 사용 인지도가 높은 상품 위주로 구매 좋게 인식된 이미지에 대하여
꾸준한 신뢰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상품 선호도 자체가 낮음
저관여-Feel (Do-Feel-Learn)
정보에 무관심
약한 Passive learning
Reminder AD
Classical conditioniing을
이용한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