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개론] 나이키 판매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Introduction & Mission Statement (소개 & 역할분담)
2. Current Market Position (조사하는 기업의 현재 위치)
3. Market Overview (시장 개요)
4. SWOT Analyses (강점, 약점 및 상품의 분석)
4.1 Strengths and Weaknesses (강점 & 약점)
4.2 Opportunities and Threats (기회 & 위기)
4.3 Key Issues and Opportunities (핵심 이슈 & 기회)
4.4 Competitor Analysis (경쟁 기업 분석)
5. Assumptions (인수)
6. Objectives (목표)
7. Strategy
7.1 Brief Description of Strategy (기업의 전략 간단히 설명)
7.2 Target Market (주 고객층)
7.3 Positioning Statement (재정 상태)
7.4 Branding Strategy (브랜드 전략)
7.5 Product Strategy (생산 전략)
7.6 Distribution Strategy (Place, 분배, 판매망 전략)
7.7 Promotional Strategy (판매 촉진 전략)
8. etc. (기타 전략)
- 본문내용
-
나이키·게토레이 우즈 사과 '흐뭇'
공식사과에 안도…시장 조사 "우즈 광고 상품 안산다" 5%뿐
머니투데이 송선옥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입력 : 2010.02.21 16:32|
타이거 우즈(사진)의 스폰서들이 입가의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우즈가 지난 19일(현지시간) 공식적으로 사과를 밝히고 골프에 복귀할 것을 밝힘에 따라 광고모델로서 우즈의 불확실성이 개선됐기 때문이다.
21일 CNN머니에 따르면 나이키, 게토레이, 질레트, 일렉트로닉아츠(EA) 등 우즈를 계속 지지하고 있는 주요 스폰서들은 그의 공개 사과에 크게 안도하는 모습이다.
나이키 대변인은 "우즈가 사과했고 이는 그의 입장을 명확히 한 것"이라며 "나이키는 그와 그의 가족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며 우리는 그가 골프에 복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토레이 대변인은 "우즈가 개인적인 일을 잘 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 질레트는 "우즈가 오늘 입장을 표명했고 그가 가장 중요하다고 느끼는 점에 대해 밝혔다"며 "우리는 그와 그의 가족이 최고의 상태가 되길 바란다"고 발표했다.
우즈에 대한 지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EA의 회장인 피터 무어는 "그가 인생을 다시 정립하고 가족에 대해 초점을 맞추겠다는 점을 지지한다"면서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운동선수이며 알맞은 시간에 골프로 되돌아 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우즈는 염문 사건이 불거진 후 AT&T, 액센츄어와 같은 굵직한 스폰서들을 잃었다. 질레트도 그에 대한 지지를 계속한다고 밝혔지만 우즈가 나오는 광고는 중단시킨 상태다.
AT&T는 이번 우즈의 발표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으며 액센츄어는 언론과의 접촉이 불가능했다.
타이거는 지난 19일 그의 스폰서들과 대외적 이미지에 손해를 끼친 것을 사과했다.
한편 최근 시장 조사에 따르면 타블로이드판 신문에서 우즈의 선정적 기사가 여러 번 노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