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20~30대 아침식사 타겟 본죽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_ 환경분석
2_ SWOT
3_ STP
4_ 4P
5_ Brand
6_a long range plan
7_ Reference
- 본문내용
-
-아침식사를 안 먹는 학생에 비해
먹는 학생의 수능 점수가 평균 19점 높다.
-세계적으로 100세를 넘긴 사람들의 공통점.
아침밥을 챙겨먹는 습관
-아침밥을 먹는 사람은
인슐린 저항이나 비만이 35∼50% 낮고,
심장병 발병위험도 훨씬 낮다.
건강한 삶과 가치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를 목표하는
대표적인 '슬로우푸드(slow food)' 시장으로써
본죽, 죽이야기, 맛깔참죽의 주요 3 社가 참여하고 있다.
3F ( Familiar, Fresh, Funny) 상품컨셉
- 죽 카페 운영
- 경쟁력 있는 가격 (경쟁사 비교)
- 포장 판매 유도
- Speedy 상품 제공
- 한상 개념 (1식 4찬. 전통 한식 상차림)
- 참고문헌
-
관련기사 S 5 http://www.ajnews.co.kr/view.jsp?newsId=20101108000349
http://news.nate.com/view/20091118n17628
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0806861
S 6 http://www.gwangnam.co.kr/news/news_view.htm?idxno=2009071617454867619
S 9 http://www.clubcity.kr/news/articleView.html?idxno=54101
S 12 http://www.jukstory.com/index.htm
S 13 http://news.jkn.co.kr/article/news/20090724/5904820.htm
http://www.6288.co.kr/
S 14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507/e2005071916545047670.htm
브랜드별 홈페이지 본죽-http://www.bonjuk.co.kr/bj_if_03.asp
자연죽http://www.jayunjuk.com
우정죽http://www.koreansoup.co.kr/
죽마을http://www.jooktown.com/
현죽http://www.hyunjuk.com/
맛깔참죽http://www.6288.co.kr/
죽이야기http://www.jukstory.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