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죽전문점 Take-out 시스템과 배달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개요
1. 회사소개
2. 창업동기 및 배경
3. 죽 소비시장의 현황(SWOT)
4. 달리는 죽의 사업방향

Ⅱ. 상권분석 및 점포입지
1. 상권분석
2. 입지선정 및 분석
3. 상권 내 경쟁업체

Ⅲ. 재무계획
1. 창업자금선정
2. 타 죽전문점과의 비교
3. 월 운영 경비
4. 월매출 예상
5. 손익분기점

Ⅳ. 마케팅
1. 타겟마켓
2. 현재시장규모
3. 경쟁업체분석(본죽)
4. 마케팅 컨셉
5. 마케팅 방법
6. 차별화 전략
Ⅴ.결론
본문내용
I. 사업개요

1. 회사소개

1) 회사명: 달리는 죽
- 주요 아이템인 ‘죽’을 사용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알린다.
- 빠른 Take-out 시스템과 배달 시스템의 특징과 역동적이고 움직이는 활기찬 회사 이 미지를 위하여 ‘달린다’ 라는 동사를 사용하였다.

2) 회사의 BI
- 빠른 Take-out 시스템과 배달시스템을 표현하기 위하여
오토바이를 사용하였다.
- 주요 아이템인 죽 캐릭터를 사용하여 우리 회사의
특징을 표현하였다.
-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하여 귀여운 캐릭터를
이용하여 BI를 만들었다.






3) 유니폼 (앞치마)
- 테이크 아웃과 배달을 전문으로 신속함을 중시하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고 편안함을 위해 앞치마를 선택 하였다.
- 고객들의 식욕을 자극하기 위하여 식욕을 자극하는
오렌지색을 선택하였다.
- 주로 아침과 저녁에 손님들을 맞이하기 때문에 손님들에게
밝고 톡톡 튀는 비타민과 같은 이미지를 주기 위하여 밝은
색상에 포인트로 진남 색이 들어가는 기본디자인의 앞치마를
선택하였다.
참고문헌
2007부산창업박람회책자

통계청: http://www.nso.go.kr/
제일기획: http://www.cheil.com/
통계정보시스템: http://kosis.nso.go.kr/
중소기업청 상권정보시스템: http://sg.smba.go.kr/action.do
점포거래소: http://www.jumpoline.com/
죽이야기: http://www.jukstory.com/
본죽: http://www.bonjuk.co.kr
현죽: , http://www.hyunjuk.com
맛깔참죽: http://www.yesjuk.com
우진장군/Foodwill 컨설팅: http://www.blog.naver.com/kiha0701
창업개설조건 및 개설비용: http://www.blog.naver.com/jumpodiri
직장인아침식사: http://datanews.co.kr
죽의열량: http://kin.naver.com
OK캐쉬백: www.okcashbag.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2006년 3월 15일자 백순기 기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시스템이다. 스타벅스는 매장은 120여개에 이르지만 한군데도 프랜차이즈를 준 곳이 없다. 모든 매장이 본사에서 직접 운영되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매장의 커피 품질(원두, 서비스, 분위기 모두 포함)을 균일하게 하기위한 방편으로 실제 스타벅스 전 매장의 커피 품질은 거의 동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섯째, 전문적인 바리스타의 존재를 들 수 있다. 스타벅스의 바리스타들은 채용시에 엄격한 교육을 받게 된다. 음료만드는 것과 서비스하는 요령

  • [사업계획서]Take-Out 커피 전문점
  • Take-Out 방식직영베이커리 품목 접목커피빈&티리프커피빈코리아2001.55(5/0)Take-Out 방식직영베이커리 품목, 아이스크림 복합자바롯데리아20015(5/0)Take-Out 방식직영베이커리 품목 복합무세띠기정인터내셔널20018(2/6)Take-Out 방식가맹사업 팩 포장의 파드시스템으로 간편 조리 ✱다른 곳과의 차별성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차별적인 결재&배달시스템을 통한 한층 더 고객과 친근하게 함으로써 수익의 증대와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 사업 - 회사소개, 비전
  • 사업으로의 영역 확대쌀로 만든 빵을 이용 - 소비자의 건강을 먼저 생각 - 더 나아가 쌀의 소비를 늘림샌드위치가 외국 음식이 아닌 한국적인 것으로 승화시킴*Take Out 전문점-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로 한국형 샌드위치 제공/개발3. 사업 추진 전략가. 관련업계 비교구 분S 사인테리어중저가형준 고가 형판매제품샌드위치, 커피 및다양한 음료 샌드위치, 음료토핑 선택소비자의 기호에따른 선택 정해진 메뉴만 선택가능주문배달 가능On-

  • [창업계획서] 죽 배달 전문점 Take-out
  • Ⅰ. 사업 현황1. 회사명 및 회사의 성격(1) 회사명: Oh~Juk (오죽)(2) 회사 성격: 건강한 느린 먹거리 죽을 사무실로 빠르게 배달하는 죽 배달 전문점으로 Take-out도 가능하다. 2. 회사 연혁: 2007년 3월 2일 오픈 예정3. 동기 및 업종 선택(1) 창업 동기①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KBS 제1라디오 `김방희 지승현의 시사플러스가 지난 9월 13~14일 전국 만 19세 이상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20대 이하의 33.2%가 `가끔 먹는다고 답했고 18.8%가 `전혀 먹지

  • [프랜차이즈경영] 본죽 분석
  • 죽 for you.9. 경영 이념과 철학2) 경영철학:-정도 경영 : NO OPEN EVENT-무차입 경영 :무리한 사업 확장을 경계한다. -원칙경영 : 처음 정한 원칙이 정답이다.(귀가 얇으면 안된다.)10. 사장의 노하우.창업경영 컨설턴트로서 일하던 시기에 쌓아왔던 많은 노하우. 종손집에서 태어난 타고난 음식실력과 타고난 미각에 창업 요리학원을 운영했던 경험11. 고객과의 communication1)고객의 소리에 민감한 기업2) 사외보를 통한 고객과의 문화공감대 형성감사합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