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죽전문점 Take-out 시스템과 배달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0 / 2019.12.24
- 3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업개요
1. 회사소개
2. 창업동기 및 배경
3. 죽 소비시장의 현황(SWOT)
4. 달리는 죽의 사업방향
Ⅱ. 상권분석 및 점포입지
1. 상권분석
2. 입지선정 및 분석
3. 상권 내 경쟁업체
Ⅲ. 재무계획
1. 창업자금선정
2. 타 죽전문점과의 비교
3. 월 운영 경비
4. 월매출 예상
5. 손익분기점
Ⅳ. 마케팅
1. 타겟마켓
2. 현재시장규모
3. 경쟁업체분석(본죽)
4. 마케팅 컨셉
5. 마케팅 방법
6. 차별화 전략
Ⅴ.결론
- 본문내용
-
I. 사업개요
1. 회사소개
1) 회사명: 달리는 죽
- 주요 아이템인 ‘죽’을 사용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알린다.
- 빠른 Take-out 시스템과 배달 시스템의 특징과 역동적이고 움직이는 활기찬 회사 이 미지를 위하여 ‘달린다’ 라는 동사를 사용하였다.
2) 회사의 BI
- 빠른 Take-out 시스템과 배달시스템을 표현하기 위하여
오토바이를 사용하였다.
- 주요 아이템인 죽 캐릭터를 사용하여 우리 회사의
특징을 표현하였다.
-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하여 귀여운 캐릭터를
이용하여 BI를 만들었다.
3) 유니폼 (앞치마)
- 테이크 아웃과 배달을 전문으로 신속함을 중시하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고 편안함을 위해 앞치마를 선택 하였다.
- 고객들의 식욕을 자극하기 위하여 식욕을 자극하는
오렌지색을 선택하였다.
- 주로 아침과 저녁에 손님들을 맞이하기 때문에 손님들에게
밝고 톡톡 튀는 비타민과 같은 이미지를 주기 위하여 밝은
색상에 포인트로 진남 색이 들어가는 기본디자인의 앞치마를
선택하였다.
- 참고문헌
-
2007부산창업박람회책자
통계청: http://www.nso.go.kr/
제일기획: http://www.cheil.com/
통계정보시스템: http://kosis.nso.go.kr/
중소기업청 상권정보시스템: http://sg.smba.go.kr/action.do
점포거래소: http://www.jumpoline.com/
죽이야기: http://www.jukstory.com/
본죽: http://www.bonjuk.co.kr
현죽: , http://www.hyunjuk.com
맛깔참죽: http://www.yesjuk.com
우진장군/Foodwill 컨설팅: http://www.blog.naver.com/kiha0701
창업개설조건 및 개설비용: http://www.blog.naver.com/jumpodiri
직장인아침식사: http://datanews.co.kr
죽의열량: http://kin.naver.com
OK캐쉬백: www.okcashbag.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2006년 3월 15일자 백순기 기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