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컵밥’ 사업계획서
04 상권분석
05 컵밥 사업의 발전 방향 및 전망
01 컵밥 사업의 개요
02 시장분석
03 판매전략
CONTENTS
- 컵밥 사업의 개념
- 컵밥 사업의 배경
- 컵밥 사업의 소개
- 컵밥의 특징 및 장점
- 시장규모
- 시장전망
- 경쟁업체 현황
- STP 분석
- SWOT 분석
- 4P 분석
01
컵밥 사업의 개요
컵밥 사업의 개념
컵밥 사업의 개요
(1) 슬로우 푸드의 패스트 푸드화
(2) 웰빙 음식의 대중화
(3)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한 메뉴와 편의성
- 슬로우 푸드를 1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제공
- 저렴한 가격을 통해 폭넓은 수요층 확보
- 이동하면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밥의 제품화
컵밥 사업의 배경
컵밥 사업의 개요
속도와 효율성이 최고의 가치로 변해버린 현대인들에게 빠르게 준비되는 패스트푸드나 인스턴트 식품이 대두
최근 패스트푸드 업계에서도 슬로우 푸드의 바람이 불고 있음.
위의 조건과 고객들의 새로운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우리나라의 비빔밥이나 볶음밥, 덮밥 등을 이용한 새로운 형태의 컵밥 전문점 창업
컵밥 사업의 소개
컵밥 사업의 개요
맛
영양
편리
컵 밥
고객
행복
우리나라 대표 주식인 쌀밥을
위주로 하여 전문점 형태의 사업
깔끔한 인테리어와 마케팅을 접목, ‘컵밥’ 이라는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전문점을
창업해,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음식에
대한 기호와 건강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기회와 새로운 맛과 형태의 밥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
컵밥의 특징 및 장점
컵밥 사업의 개요
(1) 숟가락 하나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밥
(2) 직장인과 중,고등학생의 건강을 컨셉화
이들이 고민하는 다이어트, 변비, 스트레스 등에 효과가 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밥의 종류를 선택하였다.
(3) 3분 제공 서비스
아침식사의 신속함을 위해 주문을 받고 손님의 손으로 가기까지의 시간이 3분이 넘지 않는다를 모토를 가지고 직장인의 출근시간과 중,고등학생의 등교시간을 단축 하고자 노력하였다
(4) 친환경용기 사용
기존의 테이크아웃 전문점의 경우 웰빙을 모토로 삼으면서도 테이크아웃 용기가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다. 플라스틱의 경우 환 경 호르몬이 있어 인체에 해롭기 때문에 우리 회사의 경우 진정한 웰빙을 실천하기 위해 테이크아웃 용기를 친환경소재(전분용기)를 사용하여 단점을 보완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슈퍼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사회복지사에게 더 중요한 슈퍼비전은 무엇인지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이유를 작성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