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론] 아이나비 모바일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 선정동기
2.환경분석
3.아이나비 소개
4.아이나비 IS/IT
5.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일상 곳곳에서 GPS를 통해 편리함을 제공해주고 있는 Navigation 시장에 주목
Navigation의 선두주자인 “아이나비”
Bargaining Power of Buyers
고객은 저렴하고,
쉽게 이용 가능한
Application 선택과
기존의 다양한
Navigation 회사로
인해 교섭력 상승
Negotiating Power of Suppliers
교섭력 상승을 위한 방법
Application 의 진출
큰 화면을 선호하는 고객 집중화
새로운 소프트웨어 제공
- 참고문헌
-
환경분석
차량용 네비게이션의 User Interface Design 분석에 관한 연구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86339
http://busines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9/08/2010090801503.htm
아이나비
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qTPEOZXWc_s
http://www.inavi.co.kr
http://www.thinkwar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