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론] 아이나비 모바일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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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주제 선정동기
2.환경분석
3.아이나비 소개
4.아이나비 IS/IT
5.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일상 곳곳에서 GPS를 통해 편리함을 제공해주고 있는 Navigation 시장에 주목
Navigation의 선두주자인 “아이나비”
Bargaining Power of Buyers
고객은 저렴하고,
쉽게 이용 가능한
Application 선택과
기존의 다양한
Navigation 회사로
인해 교섭력 상승

Negotiating Power of Suppliers
교섭력 상승을 위한 방법
Application 의 진출
큰 화면을 선호하는 고객 집중화
새로운 소프트웨어 제공


참고문헌
환경분석
차량용 네비게이션의 User Interface Design 분석에 관한 연구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86339
http://busines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9/08/2010090801503.htm

아이나비
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qTPEOZXWc_s
http://www.inavi.co.kr
http://www.thinkwa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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