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고객만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과 산업 구조 및 프로젝트 선정
Company
Industry
Project
2.고객과 시장 중시
2-1 고객과 시장에 대한 이해
2-2 고객과의 관계 및 고객만족
고객과의 관계 구축
고객만족도 결정
3. 결론 및 평가
- 본문내용
-
2. 고객과 시장 중시
국내 시장 분석
국내 등록 차량 대수 1600만대 이상
:이 중 80퍼센트 이상이 여전히 잠재 고객으로 존재c
연 평균 20~75% 이상 성장 예측
:우리 나라에 비해 네비게이션 시장이 일찍 생겼으며 도로 구조 및 시스템이 엇비슷한 일본의 시장이 꾸준 히 성장하고 있음을 비추어 볼때 지속 성장이 가능함
Before Market > After Market
:자동차 출하시 미리 장착하는 before 시장 보다 고객이 추후에 단말기를 구입하는 After market이 더 크다.
LBS 시장 꾸준히 상승세
:이동 통신사업의 부가 서비스 형태로 공급하는 LBS 시장은 휴대폰 단말기의 발달과 통신서비스 질적 향상으로 인하여 통신신규가입 증가율보다 커질 전망
고정고객
매년 20%씩 변경되는 지도 특성으로 인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기능의 신속한 Update가 사업의 핵심 요소이다..
팅크웨어는 국내 최다인 구매/인증 고객을 보여하였으며 자생적 커뮤니티(동호회)와의 밀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형성하여 고객의 Needs에 신속히 대응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Contents를 만들고 사용하는 상호 보완적인 시스템을 구축
커뮤니티에서 구축한 고정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국내 잠재고객에게 브랜드 이미지 강화”
경 쟁 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