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고객만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과 산업 구조 및 프로젝트 선정
Company
Industry
Project
2.고객과 시장 중시
2-1 고객과 시장에 대한 이해
2-2 고객과의 관계 및 고객만족
고객과의 관계 구축
고객만족도 결정
3. 결론 및 평가
본문내용
2. 고객과 시장 중시

국내 시장 분석


국내 등록 차량 대수 1600만대 이상
:이 중 80퍼센트 이상이 여전히 잠재 고객으로 존재c


연 평균 20~75% 이상 성장 예측
:우리 나라에 비해 네비게이션 시장이 일찍 생겼으며 도로 구조 및 시스템이 엇비슷한 일본의 시장이 꾸준 히 성장하고 있음을 비추어 볼때 지속 성장이 가능함

Before Market > After Market
:자동차 출하시 미리 장착하는 before 시장 보다 고객이 추후에 단말기를 구입하는 After market이 더 크다.



LBS 시장 꾸준히 상승세
:이동 통신사업의 부가 서비스 형태로 공급하는 LBS 시장은 휴대폰 단말기의 발달과 통신서비스 질적 향상으로 인하여 통신신규가입 증가율보다 커질 전망

고정고객

매년 20%씩 변경되는 지도 특성으로 인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기능의 신속한 Update가 사업의 핵심 요소이다..

팅크웨어는 국내 최다인 구매/인증 고객을 보여하였으며 자생적 커뮤니티(동호회)와의 밀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형성하여 고객의 Needs에 신속히 대응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Contents를 만들고 사용하는 상호 보완적인 시스템을 구축


커뮤니티에서 구축한 고정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국내 잠재고객에게 브랜드 이미지 강화”
경 쟁 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의 국내 점유율 1위 수성을 위한 방어전략
  • 고객들의 불만텔레매틱스 시장의 활성화시 내비게이션 단말기 시장의 위축이 가능자동차 시장의 침체아이나비- SWOTS- 우수한 기능- 시장 안에서의 높은 인지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 우수한 디자인- 내비게이션 시장 선도기업- 높은 H/W 기술력- 특허를 통한 핵심기술 지적재산권 확보아이나비- SWOTW- 낮은 브랜드 가치- A/S 불충분-기존의 맵을 이용한 사업 확장의 어려움-대기업의 비해 협소한 유통망타 업체 비해 비싼 가격아이나비- SWOTO-

  •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의 국내 점유율 1위 수성을 위한 마케팅전략
  • 고객들의 불만텔레매틱스 시장의 활성화시 내비게이션 단말기 시장의 위축이 가능자동차 시장의 침체아이나비- SWOTS- 우수한 기능- 시장 안에서의 높은 인지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 우수한 디자인- 내비게이션 시장 선도기업- 높은 H/W 기술력- 특허를 통한 핵심기술 지적재산권 확보아이나비- SWOTW- 낮은 브랜드 가치- A/S 불충분-기존의 맵을 이용한 사업 확장의 어려움-대기업의 비해 협소한 유통망타 업체 비해 비싼 가격아이나비- SWOTO-

  • [마케팅전략] 아이나비(네비게이션) 마케팅 전략
  •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변화에 깨어있는 기업- 수많은 도전과 변화의 요구를 “깨어있는 사고”를 통해 행동해 나가며, 극복하고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당사의 조직체계, 전문성 및 기술력도 변화에 깨어 있어, 환경에 적응하고 가장 빨리 대응하는 의식 및 역량강화에 힘 쓰겠습니다.◦ 기업현황∙회사명팅크웨어 주식회사∙대표이사김진범∙설립일1997년 3월 26일∙사업자등록번

  • [기술경영] 팅크웨어
  • 고객과 시장 중시고객 만족도 리서치 결과? 브랜드 만족도 71.6프로시장을 선점한 기업 이미지 뿐 아니라 실제 품질로 인정받고 있음보유 브랜드 변경의향이미 아이나비를 쓰고 있는 고객의 타제품 변경 의사 낮음으로 고정 고객 관리가 철저타 제품 사용자의 경우, 재 구매시 아이나비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의사가 50퍼센트에 육박함 한국경제 프로슈머 09년 1월호 기사2009년 소비자 선택팅크웨어 아이나비를 사용하겠다는 응답자의 대부분이 브

  • 아이나비 팅크웨어의 내비게이션 마케팅전략
  • 고객으로 잡는 판매전략이 가장 효율적이다. 이에 따라 아이나비에서는 여성층을 겨냥한 심플하고 컴팩트한 제품판매를 위해 디자인 연구․개발 중에 있습니다.◦ Positioning∙ 현재 팅크웨어 제품인 아이나비는 자체 맵인 아이나비 맵을 사용하여 다른 경쟁업체에 비해 월등히 높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 해초부터 내비게이션 시장에 진출한 삼성전자에서도 이 기술을 인정하여 아이나비 맵을 도입하여 사용할 정도로 높게 평가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