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ny Introduction
2.USA Market Trends
3.Competitors Analysis
4.Features of Products
5.Marketing Analysis & Strategy
6.최근 현황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지난해 미국 내 자동차 판매는
사상 최악

GM은 지난 한해 동안 295만대
를 판매, 59년의 298만대 수준
으로 돌아감.

도요타는 222만대를 팔아 전년
보다 15%이상 ↓

혼다와 닛산의 실적도 지난해
각각 8.2%, 10.9% ↓

수입자동차 대비 비교적 저렴한 가격

뒷좌석 승차감이 편한 후륜 구동방식으로 변경

안정된 국내 수요기반의 보유

타사에 비해 뛰어난 고객관리

가격대비 뛰어난 품질
“현대” 이미지 탈피 실패

진부한 디자인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이미지 부족

핵심적 부분에 있어서 기술 확보 불완전
(엔진, 미션, 디자인, 내구성 등)

노사 간의 장기적 갈등(내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화와 글로벌리더 시험정리 01
  • 전략국내생산-고부가가치해외생산-저부가가치◯정치와 경제>분리할 수 없음.-미소 냉전 체제 붕괴1989년 베를린 장벽 붕괴와 동서독 통일1991년 소련연방 해체-사회주의 국가의 자유시장경제체제 도입중국(정치는 사회주의, 경제는 시장경제 체제로 이원화)(등소평, 흑묘백묘론)러시아(페스트로이카-개혁정책)동유럽-국제협력의 중요성: 초국가/국제기구 Power국가들은 세계화의 주요 정치적 단위세계적 상호 의존성 증대국제질서 확립UNWTO(

  • [영남대] 세계화 글로벌 중간고사 기출내용정리 입니다.
  • 전략국내생산-고부가가치해외생산-저부가가치◯정치와 경제>분리할 수 없음.-미소 냉전 체제 붕괴1989년 베를린 장벽 붕괴와 동서독 통일1991년 소련연방 해체-사회주의 국가의 자유시장경제체제 도입중국(정치는 사회주의, 경제는 시장경제 체제로 이원화)(등소평, 흑묘백묘론)러시아(페스트로이카-개혁정책)동유럽-국제협력의 중요성: 초국가/국제기구 Power국가들은 세계화의 주요 정치적 단위세계적 상호 의존성 증대국제질서 확립UNWTO(

  • 세계화와 글로벌 리더 총정리[기축통화]
  • 국제화(해외시장진출)방식○수출방식(수출기업)*간접수출(indirect exporting)*직접수출(direct exporting)-현지에이전트/도매유통업자(foreign agent/distributor)-판매지사/법인(foreign branch/subsidiary)○계약방식*라이선싱(licensing)*프랜차이징(franchising)*경영관리계약(management contract)*건설/턴키계약(contruction/turnkey contracts)*제조계약(contract manufacture)○전략적제휴-기업간 협력(간접수출, 직접수출, 현지에이전트/ 도매유통업자, 판매지사/법인)○해외직접투자방식

  • 글로벌 마케팅의 조직
  • 마케팅전략 수행이 가능하고 국가별 통제가 용이하다. 하지만 지역별 조직은 이익센터의 관점에서 운영됨으로 글로벌관점에서 글로벌 기업통합은 실현되기 어렵다. 또한 특정 지역 내에 문화적 이질성이 존재하는 경우에는 국가별 조직간 갈등이 야기 될 수 있으며, 각 지역조직은 제품 또는 기능과 관련된 중복적 조직을 필요로 함으로 추가적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4. 글로벌 기능조직(global functional structure)글로벌 기능조직은 기업

  • 캐나다 IT정책과 IT기술기반, 인터넷 비즈니스 제안
  • 마케팅 전략-1. SWOT 분석S(strength) - 정보를 한 사이트에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여행정보를 탐색하는 수고로움을 덜어준다.- 타 사이트에서 얻기 힘든 소규모숙박업체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고객들간의 자유로운 정보교환, 의사소통을 통하여 정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W(weakness)- 정해진 지역의 정보만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