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주)제너시스 BBQ 사업부의 중국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너시스의 프렌차이즈 사업과 BBQ 사업부
한국의 프랜차이즈 산업
(주)제너시스의 프랜차이즈 사업
치킨대학
기업 인재 육성과 가맹점 교육
창업전략연구소
BBQ 사업부의 중국진출
해외 진출 배경
진출 지역의 물색과 스페인 진출
순차적 진입 전략
최초 진입 시장으로 중국 선정
파트너 선정과 H그룹과의 협상
희망그룹
희망그룹과의 협상 과정
상해 BBQ유한공사
베이징이냐 상하이냐
현지화의 문제
시식회 개최
한국의 맛 그대로
외식 배달 문화의 현지 전파
체계적 DB구축에 따른 신속한 서비스
중국을 넘어 세계로
‘외식은 문화를 파는 것이다’
향후 BBQ의 세계 진출
- 본문내용
-
(주)제너시스 BBQ 사업부의 중국 진출
2004년 11월, (주)제너시스 BBQ사업부문의 김태천 사장은 서울의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04 한국인재경영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였다.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하는 2004 한국인재경영대상에서 제너시스가 최우수 인재경영 기업으로 선정되었기 때문이다. (주)제너시스는 프랜차이즈 기업에 적합한 인재 양성과 가맹점에 대한 철저한 교육 시스템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그동안 “프랜차이즈도 지식산업이다”라는 믿음 하에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로까지 사업을 확장하는 데 힘써온 김태천 사장으로서는 수상의 기쁨이 남다를 수밖에 없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좀 더 체계화하고 효율화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가 수상으로 이어진 것이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주)제너시스의 BBQ는 현재 국내에 1650여개 점포와 중국 상해에 7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는 국내 최대의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점이다. 국내에 있는 점포 수가 이미 포화상태에 다다르고 있다고 판단한 BBQ는 해외로 눈을 돌려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추진하기 시작하였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이라 자부하는 BBQ 고유의 맛으로 승부할 수 있다는 계산과 함께,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경영 시스템이 해외에서도 성공할만한 사업 모델이라고 판단되었기 때문이다. 김태천 사장은 다음과 같은 말을 통해 이러한 BBQ의 사업 방향을 설명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