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 아시아나 항공 캠페인 전략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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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분석
2. 자사 및 경쟁사 분석
3. 경쟁 분석 결과

기존 캠페인 분석
Campaign Analysis
1. 사회공헌 활동
2. 환경 캠페인


캠페인 전략 제시
Campaign Stratege

1. 캠페인 목표
2. 문제인식
3. 해결방안
4.캠페인 전략

본문내용
기존 공기업의 고리타분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Olleh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기업의 이미지를 젊고 도전적으로 바꾸는 데 성공


기대효과 : 디지털카메라가 보편화 되면서 사진을 인화해서 간직하는 일이 드물어 졌다. 폴라로이드를 사용함으로써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고 고객들의 앨범 한 켠에 소중한 추억으로 자리잡을 수 있다.


아기용품을 판매함으로써 출산장려정책에 일조함과 동시에 자신의 아이를 위해 산 유아용품이 자신의 아이뿐만 아니라 국제사회의 기아 어린이들을 돕는 것에 사용된다는 점에 뿌듯함을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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