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대한항공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7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상황분석
1) 자사 분석
2) Market 분석
3) 경쟁사와 Brand Image분석
4) 경쟁사와 광고분석
5) 소비자 분석
6) SWOT분석
7) 우리의 과제
2. 전략
1) 현재 대한항공의 전략
2) 현재 아시아나의 전략
3) 전략 1
4) Global 상황 비교
5) 전략 2
6) 대한항공의 자산
7) 전략 3
8) 전략 구축
9)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컨셉
3. 광고 크리에이티브
1)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2)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3) 광고
4. 매체 전략
1) 매체 분석
2) 매체 목표
3) 매체 전략
광고기획을
마치면서....
- 본문내용
-
Market 상황-국제
-스카이팀, 스타얼라이언스, 원월드 등의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의 결성으로 노선을 증대 시키고, 서비스를 다양화, 향상시키고 있다.
Market 상황-국제
-현재 이들 항공 동맹체의 시장점유율은 70%에 육박할 정도에 이르며 세계 항공 시장을 주도 하고 있다.
-SKY Team은 전체의 12%의 점유를 보이고 있다
Market 상황-국내
-1위 대한항공과 2위 아시아나의 싸움
-국내선 이용자는 1998년 IMF를 이유로 감소 했지만 1999년 이후 다시 증가하는 추세이다.
Market 상황-국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이 국제선 이용의 65%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대한항공의 M/S는 감소하는 추세에 비해, 아시아나의 M/S는 상승세다.다른 외국항공사들도 꾸준한 비율을 유지하면서 만만치 않은 세력으로 보인다.
자료평가
- 수준 이하의 자료입니다
- youtheb***
(2015.05.05 08:15:37)
- 파일이 왜 깨져서 보이지도않아?
- teriu***
(2006.07.26 08:32:48)
- 뭐...괜찮은편인듯 ^^
- windy***
(2005.05.01 23:04: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